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초등학교 5,6학년 영어교재 분석 : 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임희정 ; 김미선 1
[요약] 1
1. 머리말 1
2. 연구의 목적 2
3. 이론적 배경 2
3.1. 영어 교재의 의미와 중요성 2
3.2. 교재 평가의 필요성과 원칙 3
3.3. 제 7차 영어과 교육과정의 내용 분석 4
3.4. 초등학교 영어 교재 분석 연구 8
4. 교재분석 대상과 분석 방법 8
5. 연구 결과 및 논의 10
5.1. 의사소통 기능 10
5.2. 소재 11
5.3. 문화 13
5.4. 어휘 수 16
5.5. 단일 문장 길이 17
6. 결론 및 제안 18
6.1. 결론 및 제안 18
6.2. 연구의 제한점 20
참고 문헌 20
〈분석대상 교재〉 22
부록 23
[저자소개] 27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It is not necessarily bad | Sunmee Chang | pp.1-18 |
|
보기 |
대학생의 논증 문단 작성 실태와 지도 방안 | 김옥화 | pp.19-46 |
|
보기 |
Why not *knowledges of English? | Yonghyun Kwon | pp.47-67 |
|
보기 |
There in discourse-based context | Chankyu Park | pp.69-89 |
|
보기 |
무계본(無界本) <진언집(眞言集)> 연구 | 안주호 | pp.91-105 |
|
보기 |
초등학교 5,6학년 영어교재 분석 :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임희정 ;김미선 | pp.107-133 |
|
보기 |
인명로마자표기 실태 및 분석 :국가대표선수를 중심으로 | 양병선 | pp.135-157 |
|
보기 |
실용 자료(authentic materials)를 활용한 대학생들의 영어 읽기 지도 | 정 행 | pp.159-172 |
|
보기 |
A variation in features on wh-phrases and C | Youngroung Kim | pp.173-191 |
|
보기 |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1999)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Ⅴ), 서울:대한 교과서 주식회사 | 미소장 |
2 | (2001) 초등학교 3,4학년 영어 교재분석, | 미소장 |
3 | (2001) 초등학교 5,6학년 영어 교과서 분석, | 미소장 |
4 | (2002) 제7차 초등영어 3, 4학년 교과서의 놀이 활동 및 그 활용 실태 , | 미소장 |
5 | (2001) 제 7차 교육과정에 의한 중학교 1학년 영어교과서의 듣기 말하기 활동 분석 연구, | 미소장 |
6 | (1998) 제 7차 교육과정과 초등 영어 교과서 개발 방향, | 미소장 |
7 | (1998) 초등 영어교재에 대한 교사와 학생의 만족도 조사, | 미소장 |
8 | (2003) 초등영어 문화교육: 문화 간 의사소통능력의 신장을 위하여, | 미소장 |
9 | (1999) 주제중심 통합 접근법에 따른 영어교재 내용구성 방안: 주제, 이야기, 탐구활동을 중심으로, | 미소장 |
10 | (1998) 초등영어 교수법, 서울: 학문출판사 | 미소장 |
11 | (2003) 초등학교 영어 교재 분석 및 만족도 조사, | 미소장 |
12 | (1993189-221) 설문을 통해 살펴 본 국민학교 영어교육에 관한 연구, | 미소장 |
13 | (1999) 초등영어교재의 게임분석 연구, | 미소장 |
14 | (2002) 제7차 교육과정의 초등영어 3, 4학년 교재 분석, | 미소장 |
15 | (1999) 영어교재론 개관, 서울: 한국문화사 | 미소장 |
16 | (2002) 초등학교 영어 교육 -이론과 적용-, 서울: 한국문화사 | 미소장 |
17 | (1999) 외국어 수업을 위한 교재개발의 원칙, | 미소장 |
18 | (1999) 우리나라 중학교 영어교과서의 대화식 영어와 원어민의 대화식 영어의 비교, | 미소장 |
19 | (2001) 초등학교 4학년 영어 교재 분석 및 평가 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미소장 |
20 | (2001) 영어교재 평가 모형 연구, | 미소장 |
21 | (2001) 초등학교 영어 교과서 내용 분석: 제7차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 미소장 |
22 | (1995) 다매체 영어교육의 필요성, | 미소장 |
23 | (2001)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영어 3학년 교과서 분석: 참관수업을 중심으로, | 미소장 |
24 | (1957) Linguistics across cultures Applied linguistics for language teachers University of Michigan Press, | 미소장 |
25 | (1968) University of Chicago Press, | 미소장 |
26 | (1991) Teaching English as a second or foreign language, | 미소장 |
27 | (1983) Developing criteria for textbook evaluation,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7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