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교수 교육업적 평가제도:한ㆍ미 2개 사례 대학 비교/김흥회 1
〈요약〉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4
1. 평가 체제 4
2. 평가 방법론 6
3. 평가 결과의 활용 14
III. 연구 방법 15
IV. 한ㆍ미 사례대학의 교육업적 평가제도 비교 16
1. 평가 체제 16
2. 평가 방법론 17
3. 평가 결과 활용 20
V. 정책적 시사점과 결론 22
참고문헌 28
〈Abstract〉 31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한·중 초기서원 교육 비교 | 정낙찬 ;김홍화 | pp.1-28 |
|
보기 |
미주 한인의 민족교육관 연구 | 김경근 | pp.29-55 |
|
보기 |
미국 초·중등교육개혁법 고찰 :'No Child Left Behind Act'를 중심으로 | 염철현 | pp.57-78 |
|
보기 |
한국과 일본의 대학평가체제 비교 고찰 | 한용진 ;정일환 | pp.79-108 |
|
보기 |
교수 교육업적 평가제도 :한·미 2개 사례 대학 비교 | 김흥회 | pp.109-139 |
|
보기 |
호주, 뉴질랜드와 미국의 교원 자격 기준 동향 비교 연구 | 강대구 ;박선형 | pp.141-175 |
|
보기 |
교사평가의 쟁점 :평가주체 논쟁에 관한 외국 사례의 시사점 | 이차영 ;박찬주 | pp.177-197 |
|
보기 |
미국의 성인교육 동향과 시사점 :개념과 성격을 중심으로 | 주동범 | pp.199-217 |
|
보기 |
유네스코의 평생교육 국제적 보급이 한국 평생교육에 미치는 영향 | 이영호 | pp.219-247 |
|
보기 |
독일대학교의 노인교육모델에 대한 고찰 :독일 사례분석과 한국에 주는 시사점을 중심으로 | 박응희 | pp.249-266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5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