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영화에서의 일제말기 신체제 옹호 논리 연구 | 강성률 | pp.7-29 |
|
|
한국영화 붐의 구조적 위기와 정책적 대안 | 강한섭 | pp.31-52 |
|
|
<쉬리> '이후', 한국 영화에서 가족 이데올로기의 향락과 환상의 재구성에 관하여 : 실재의 귀환을 피하는 두 가지 방법, 혹은 아들의 자살에서 어머니의 수난으로 | 김경욱 | pp.53-77 |
|
|
영화의 창구화와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 DVD의 홀드백과 차별화 정책을 중심으로 | 김미현 | pp.79-103 |
|
|
1980년대 한국영화에 등장한 포스트식민주의적 혼종성 | 김선엽 | pp.105-131 |
|
|
MBTI로 본 영화 속 인물성격 분석 연구 : <주유소 습격사건>을 중심으로 | 김성훈 | pp.133-166 |
|
|
조선영화 비평사 小考 | 김수남 | pp.167-198 |
|
|
임권택 영화에 재현된 원초적 장면primal scene과 은폐기억screen-memory 고찰 : <서편제>, <길소뜸>을 중심으로 | 문관규 | pp.199-223 |
|
|
아시아 영화교육에 대한 연구 : 아시아영화아카데미사례를 중심으로 | 박종호 | pp.225-249 |
|
|
한국영화사 초기에 있어서 이토히로부미(伊藤博文)의 영화이용에 관한 연구 | 복환모 | pp.251-275 |
|
|
조폭코미디영화의 폭력에서 드러나는 희생제의적 전략 : <가문의 영광>과 <신라의 달밤>을 중심으로 | 서곡숙 | pp.277-296 |
|
|
<민족과 운명>의 민족주의담론 연구 : 연속편 <어제, 오늘 그리고 래일>을 중심으로 | 서성희 | pp.297-324 |
|
|
메타-영화로서의 알렉스 프로야(Alex Proyas)의 「다크 시티Dark city」 | 심은진 | pp.325-341 |
|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1999) 릴라 포스트식민주의란 무엇인가, | 미소장 |
2 | (2005) 식민지의 적자들, | 미소장 |
3 | (2001) 수취인 불명, 새미 | 미소장 |
4 | (2001) 탈식민주의 저항에서 유희로, 한길사 | 미소장 |
5 | (2002) 문화의 위치, 소명출판 | 미소장 |
6 | (2003) 탈식민주의의 양가성과 혼종성 탈식민주의의 이론과 쟁점, 문학과지성사 | 미소장 |
7 | (1988) 국제화 시대와 한국방송 한국방송연구, 한국방송공사 | 미소장 |
8 | (1986) 1986년도판 한국영화연감, 영화진흥공사 | 미소장 |
9 | (1989) 1989년도판 한국영화연감, ___________ | 미소장 |
10 | (1996) 레이먼드 텔레비전론, 현대미학사 | 미소장 |
11 | (2004) 코리안 디아스포라, 고려대학교출판부 | 미소장 |
12 | (1998) 영화 유통배급구조의 현황과 개선방향 연구, 한국문화정책개발원 | 미소장 |
13 | 한국방송의 어제와 오,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