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 디자인창의성 향상을 위한 내적 동기 강화 방안 | 나동훈, 조성근 | pp.93-113 |
|
|
| 초·중등학교 교과 통합형 문화예술교육 모형개발 연구 | 김정선, 박정유, 연혜경 | pp.1-36 |
|
|
| 사이버대학 예체능계열 블렌디드 러닝 활성화를 위한 만족도 조사 연구 : H사이버대학 중심으로 | 김현주 | pp.37-72 |
|
|
| 정신성으로 본 미술활동 | 김황기 | pp.73-91 |
|
|
| '대화' 중심의 미술교육적 소통 구조 연구 | 박선혜 | pp.139-161 |
|
|
| 미술실기교사교육에 관한 예비교사의 요구조사 | 박영주, 노용 | pp.163-186 |
|
|
| 右腦 美術프로그램이 兒童의 腦 選好度와 情緖知能에 미치는 效果 | 백중열 | pp.189-219 |
|
|
| 명화감상활동이 유아의 창의성 및 창의적 그림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남효인, 이수경 | pp.115-137 |
|
|
| 비판적 사고의 이론과 실제 : 예비 미술교사 교육에의 적용 | 손지현 | pp.221-241 |
|
|
| 표현활동과 탐구활동의 통합적 접근을 위한 질적 연구 : 인지 중심 유아미술활동의 현상학적 접근 | 옥영희 | pp.275-305 |
|
|
| 시각문화교육으로서의 영화제작교육의 사례 연구 | 이선정, 이은적 | pp.307-339 |
|
|
| 공공미술 프로젝트 학습 모형과 프로세스 폴리오(process-folio) 실행을 통한 시각문화교육 : 초등교사교육에의 적용 | 안혜리 | pp.243-273 | ||
| 국내 디자인대학 입시 전형에 관한 연구 | 이주연 | pp.341-383 |
|
|
| 상상 능력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 이현아 | pp.449-481 |
|
|
| 한국 표준색이름 체계 개편에 따른 초·중등학교 색채 교수·학습 방법 연구 | 이주연, 박명원, 고황경 | pp.385-448 |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전화번호 |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