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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정보원의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에서의 광고 효과 : 메시지의 노골적 설득 의도, 규범적 대인민감성, 정보적 대인민감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김하림, 조창환 pp.7-42

페이스북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유형을 중심으로 윤각, 류지영, 박하늬 pp.43-62

광고음악의 음계(scale) 변화가 인지력에 미치는 영향 : 음계 변화에 따른 뇌파(EEG) 측정 실험결과를 중심으로 최일도, 손민진, 최지혜 pp.63-80

국제광고를 통한 글로벌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 소비자 특성과 제품 관여도를 중심으로 김지은, 전종우 pp.227-252

아이덴티티 융합(Identity Fusion)이 애국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미국 소비자 비교연구 유진영, 윌리엄 스완, 김경옥 pp.81-104

인출 과제의 유형과 인출용이성이 공익 행동에 미치는 효과 이병관 pp.105-122

N스크린 신유형 광고 활성화를 위한 광고소재 및 메타데이터 표준화 방안 연구 김상훈, 안대천, 임수현 pp.123-152

위기관리 영역에서 국내 PR 실무자의 소셜미디어 사용 인식과 수용에 관한 연구 : UTAUT 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김정렴, 박현, 김하나 pp.181-206

사고방식과 제품의 속성 유형이 구매의도 및 선택에 미치는 효과 김정애, 김재휘 pp.207-226

가격할인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PB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아영, 김소영, 서찬주 pp.253-270

소비자의 자아 연결성과 구전 내용의 방향성에 따른 구전효과에 관한 연구 김경호 pp.303-324

SNS상의 공유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사용자의 사회자본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박경인, 조창환 pp.153-180

지역일간지의 발행·유료부수와 정부광고의 제도·운영·효율성 관계 연구 홍문기, 이경렬, 이희복 pp.271-302

참고문헌 (26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TV 광고에서 배경 음악이 소비자의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배경 음악의 친숙도와 메시지와의 조화를 중심으로 소장
2 김대식, 최장욱. (2001). 뇌파 검사학. 서울: 고려의학. 미소장
3 나운영. (1980). 대학음악통론. 서울: 세광음악출판사. 미소장
4 나운영. (1982). 음악분석법. 서울: 세광음악출판사. 미소장
5 Influences of a Sound Design of Media Contents on Communication Effects -TV-CF Sound Using a BQ-TEST 소장
6 윤선길. (1994). 텔레비전 광고에서 배경음악이 야기하는 정서적 경험과 친숙성이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2호, 212-254. 미소장
7 윤중수. (1999). 뇌파학 개론. 서울: 고려의학. 미소장
8 이두희. (2002). 광고론. 서울: 박영사. 미소장
9 이창섭, 노재영. (1997). 뇌파학 입문. 서울: 하나의학사. 미소장
10 텔레비전 광고의 음악 사용 실태에 대한 내용분석 연구 소장
11 황인석, 박상준. (2001). TV광고에서 광고 배경음악의 기억촉진효과와 방해효과. 광고연구, 51호, 153-165. 미소장
12 Memory, emotions and rock n roll: The influence of music in advertising, on brand and endorser perception 네이버 미소장
13 Music to Your Brain: Background Music Changes Are Processed First, Reducing Ad Message Recall 네이버 미소장
14 Gobe, M. (2001). Emotional branding. NY: Allworth Press. 미소장
15 Relationships between musical structure and psychophysiological measures of emotion. 네이버 미소장
16 Music, Mood, and Marketing 네이버 미소장
17 The Effects of Music in Advertising on Choice Behavior: A Classical Conditioning Approach 네이버 미소장
18 What makes music emotionally significant? Exploring the underlying mechanisms 네이버 미소장
19 Kaplan, M. (1990). The arts: A social perspective. Rutherford. NJ: 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 Press. 미소장
20 A model of consumer response to advertising music 네이버 미소장
21 Merriam, A. P. (1964). The anthropology of music(n. p.). Northwestern University Press. 미소장
22 Consumer Response to Television Commercials: The Impact of Involvement and Background Music on Brand Attitude Formation 네이버 미소장
23 Differences in Listening Comprehension with Tonal and Atonal Background Music 네이버 미소장
24 Radocy, R. E. & Boyle, J. D. (1997). Psychological Foundations of Musical Behavior. Illinois: Charles C. Thomas Publisher Press. 미소장
25 Shea, G. (1988). Rock’n‘ roll is here to sell. Continental. (Jan). 42-43, 49-50, 52, 57. 미소장
26 Stout, P. A. & Rust, R. (1986). The effect of music on emotional responses to advertising. In E. Larkin (Ed.). Proceedings of the 1986 convention of American Academy of Advertising. Normoa, OK: University of Oklahoma, R82-R84. 미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