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심성 캘린더 활동으로 함께 내딛는 우리들의 아름다운 동행 / 김자연 1
[머리글] 1
I. 처음 우리는 2
1. 옳은 말보다는 사랑과 관심을 2
2. 내 마음 속의 불편한 진실. 그리고 동행의 결심 2
II. 그래서 우리는 3
III. 지금 우리는 5
IV. 앞으로 우리는 5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청렴을 위해 오늘도 달린다 | 김응곤 | pp.20-25 |
|
보기 |
융합 창의성 교육의 2대 필수 영양소 : 지식과 방법 | 이신동 | pp.28-36 |
|
보기 |
융합인재교육(STEAM) | 강인오 | pp.37-41 |
|
보기 |
울산창의교육센터 : 또 다른 생각! 더불어 사는 지혜 | 하정모 | pp.42-47 |
|
보기 |
꿈과 끼를 키우는 삼정교육 : 나를 값지게! 너를 귀하게! 삼정을 드높게! | 김향미 | pp.48-52 |
|
보기 |
심성 캘린더 활동으로 함께 내딛는 우리들의 아름다운 동행 | 김자연 | pp.53-57 |
|
보기 |
인생은 도전의 연속이다 | 이현정 | pp.58-63 |
|
보기 |
학생과학발명품 경진대회 출전기 : '더 이상의 실패는 없다' | 오염동 | pp.64-71 |
|
보기 |
SSI와 연계한 과학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 안재원 | pp.72-75 |
|
보기 |
꿈을 디자인하는 동아리활동 | 이인철 | pp.76-80 |
|
보기 |
과학중점고에서 인문학적 지평 넓히기 | 안은숙 | pp.81-84 |
|
보기 |
수학, 상상의 날개를 달다! : 선생님, 익숙한 수학 낯설게 보기 | 김희경 | pp.85-89 |
|
보기 |
e-sherpa 통합 지원 프로그램이 사회적 배려대상학생의 창의성, 인성 및 학력에 미치는 효과 분석 | 임채덕, 최용재, 김윤재, 홍순원, 최병익 | pp.90-124 |
|
보기 |
Flipped Classroom기반 IPM-IAM 역사학습으로 역사적 사고력 기르기 | 이호진 | pp.125-133 |
|
보기 |
학생의 꿈과 끼를 살려 행복교육을 실현하는 자유학기제 | 한현숙 | pp.134-137 |
|
보기 |
보이스아이 코드 학교에 적용하기 | 박경수 | pp.138-142 |
|
보기 |
들꽃과 함께하는 에코힐링(Eco-healing) 프로그램 | 전용기 | pp.143-151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