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Comunicación bidireccional y la enseñanza combinada | 마상영 | pp.9-27 |
|
|
데이터에 기반한 효율적 온라인 학습전략의 방향성 제안 : 온라인 스페인어 교육을 중심으로 | 김수진, 김성조, 최서연 | pp.29-54 |
|
|
서한 외교 연설문 번역 교육에 관한 연구 | 박소영 | pp.55-76 |
|
|
'7차교육과정세대'를 위한 스페인어쓰기 수요자중심 교수-학습 모형 | 박숙희 | pp.77-99 |
|
|
DELE 청취부문의 평가 분석(B1, B2) | 심영식 | pp.121-145 |
|
|
표찰 알고리듬과 대칭적 표찰 | 유은정 | pp.147-168 |
|
|
스페인어와 한국어의 관계 구문 비교 : 통사적 관계화와 의미, 화용적 관계화 | 최종호 | pp.195-213 |
|
|
스페인어-한국어 비즈니스 통역 학습 요소 연구 | 한원덕 | pp.215-241 |
|
|
El doble plano en La otra orilla de José López Rubio | 김보영 | pp.245-262 |
|
|
『세파라드 Sefarad』 : 무뇨스 몰리나의 새로운 역사소설 글쓰기 | 권미선 | pp.263-282 |
|
|
스페인 16세기 성체극과 코로스 | 이만희 | pp.283-301 |
|
|
페루와 잉카 호명의 역사 | 우석균 | pp.305-326 |
|
|
유럽 공통참조기준의 한국 대학 스페인어 교육에의 적용 : 행위중심 접근법을 중심으로 | 송예림 | pp.101-119 |
|
|
오행시 쓰기를 통한 스페인어 작문 지도 방안 | 최재철 | pp.169-194 |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