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쟁총(爭寵)형 가정소설 <謝氏南征記>의 정념 연구 : 교씨의 질투를 중심으로 | 강지연 | pp.119-142 | ||
문화-반문화 모델로 본 인도 영화 <세 얼간이>의 스토리텔링 | 김정희 | pp.9-31 | ||
지명 기호학의 의미소와 정향변화 | 노형남 | pp.143-177 | ||
디자인 컨셉의 기호학적 방법론 고찰 | 백승국, 심현주, 이혜지 | pp.179-197 | ||
매체, 신화, 스토리텔링 : 매체의 통합, 분리, 횡단에 따른 뮈토-세미오시스의 지형 | 송효섭 | pp.33-54 | ||
비주얼 컬처를 위한 기호학 방법론 고찰 : 포스트모던 예술과 시각기호학 | 심지영 | pp.200-222 | ||
국정역사교과서에 대한 통합기호학적 비판 및 문화경영적 대안 | 윤성노 | pp.224-259 | ||
사이언스 픽션 <에이리언> 영화와 게임의 비교 연구 : 매체에 따른 물리적 메커니즘과 참여 주체를 중심으로 | 이수진 | pp.55-81 | ||
여행 내러티브에 대한 퍼스 기호학적 접근 : 알랭 드 보통의『여행의 기술』을 중심으로 | 이윤희 | pp.262-292 | ||
현대 신화 스토리텔링의 프로세스 : <라이프 오브 파이>와 <빅 피쉬>를 통하여 | 최성민 | pp.83-116 |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데이비드 쾀멘, 신의 괴물 , 이충호 역, 푸른숲, 2004. | 미소장 |
2 | 레프 마노비치, 뉴미디어의 언어 , 서정신 역, 생각의 나무, 2007. | 미소장 |
3 | 마가렛 모스, 「사이보그들은 무엇을 먹는가? : 정보사회의 구강논리학」, 사이보그, 사이버컬처 , 문화과학사, 1997. | 미소장 |
4 | 전경란, 디지털 게임, 게이머, 게임문화 , 커뮤니케이션 북스, 2009. | 미소장 |
5 | A Study on the Horror Genre Conventions in Film and Computer Game | 소장 |
6 | 크리스티앙 메츠, 상상적 기표 , 이수진 역, 문학과 지성사, 2009. | 미소장 |
7 | 크리스티앙 메츠, 영화의 의미작용에 관한 에세이 1권, 이수진 역, 문학과 지성사, 2011. | 미소장 |
8 | Symbolization of Biomechanoid Shown by HR. Giger | 소장 |
9 | Aarseth Espen, “Quest Game as Post-Narrative Discourse”, Lyan Marie-Laure edits, Narrative across Media : Language of Storytelling, Lincoln: University of Nebraska Press, 2004, p 361-376. | 미소장 |
10 | Christian Metz, L’énonciation impersonnelle ou le site du film, Paris: Méridiens Klincksieck, 1991. | 미소장 |
11 | H.R.GIGER, Giger’s Alien, Morpheus international, 1989.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3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