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중국 소수민족 이중언어교육정책의 지향에 대한 연구 : 서부대개발 이후 신장위구르자치구의 상황 변화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 김영구 | pp.1-35 | ||
'사회치리'(社會治理)로 방향전환을 모색하는 광둥성의 사회관리 정책 | 羅斯琦, 백승욱 | pp.37-77 |
|
|
위안화 무역결제 현황과 결정 요인 분석 | 최필수, 노성호 | pp.79-112 | ||
중국 위안화의 SDR 편입 요건과 파급효과에 관한 연구 | 구기보, 이치훈 | pp.113-145 | ||
중국 디자인산업의 발전 현황 및 특징에 대한 연구 | 정상은, 이장원 | pp.147-179 | ||
중국 로컬자동차의 기술혁신에 관한 연구 : 치루이, 지리, 창청의 엔진개발을 중심으로 | 최의현, 黃杰, 박수열 | pp.181-208 |
|
|
노동교양제도의 폐지와 중국 공민권의 발전 | 정주영 | pp.209-251 |
|
|
중국 성정부 보조금과 끈끈이 효과 | Lee, You Jeong | pp.253-292 | ||
중국의 지정학과 주변외교 : '일대일로'를 중심으로 | 원동욱 | pp.293-328 |
|
|
중국의 대중동 외교정책 : 목적과 도전 | Ilsu Kim, Manar Mohaisen | pp.329-352 |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The recurrent downfall and perpetual marginalization of Chinese ethnic minority languages: the main issues of repressive ethnic minority language policy in Xi Jinping period examined through the legislative analysis | 소장 |
2 | A Research Report on the Socio-cultural Dimension of Uyghur Language in the Public Sphere of Kashgar City | 소장 |
3 | 阿不力孜⋅热扎克, 「新疆 “双语”教育与少数民族教育的思考」, 『新疆大学学报』第40卷 第4期(2012年). | 미소장 |
4 | 付东明⋅方晓华, 「双语教育课程体系建构」, 『新疆师范大学学报』 第4期(2013年). | 미소장 |
5 | 国家民族事务委员会, 「新形勢下做好民族工作的行動指南」, 『求是』 第15期(2014年). | 미소장 |
6 | 国务院, 『国家中长期教育改革和发展规划纲要(2010-2020年)』(北京: 人民出版社,2010). | 미소장 |
7 | 靳焱, 「双语敎育與新疆各族族群間的文化協同」, 『新疆大学学报』第42卷第5期(2014年). | 미소장 |
8 | 鞠文雁⋅范晓玲, 「新疆高校少数民族“双语教育”改革及对策研究」, 『新疆大学学报』第39卷 第4期(2011年). | 미소장 |
9 | 胡艶霞, 「關于少數民族雙語敎學的思考」, 『黑龍江民族叢刊』第4期(2013年). | 미소장 |
10 | 李茜, 「新疆少數民族學前双语敎師培訓現狀與對策硏究」, 『新疆大学学报』第43期 第1期 (2015年). | 미소장 |
11 | 张春贤, 「变化变革 敢于担当 务求实效 加快推进新疆跨越式发展和长治久安进程」,『求是』 第10期(2013年). | 미소장 |
12 | 张春贤, 「热爱各族人民 建设美好新疆」, 『求是』 第19期(2013年). | 미소장 |
13 | 张春贤, 「奋力谱写新疆社会稳定和长治久安新篇章」, 『求是』 第15期(2014年). | 미소장 |
14 | 張建仁, 「邊疆民族地區中小學布局結構調整的幾點思考」, 『新疆大學學報』第43卷 第1期 (2015年). | 미소장 |
15 | 趙新勇⋅劉甛甛, 「少數民族內地班生源大學生的管理工作」, 『黑龍江民族叢刊』第1期(2013年). | 미소장 |
16 | 周庆生, 「双语敎育政策新动向」, 『新疆师范大学学报』第31期第1期(2010年). | 미소장 |
17 | 周庆生, 「中國 “主体多样”语言政策的发展」, 『新疆师范大学学报』第34卷 第2期,2013. | 미소장 |
18 | 周庆生, 「論我國少數民族双语敎育模式轉型」, 『新疆师范大学学报』第35期第2期 (2014年). | 미소장 |
19 | 周競 외, 「新疆學前双语敎育中兩種語義習得硏究」, 『新疆师范大学学报』第35期 第6期(2014年). | 미소장 |
20 | Introduction ![]() |
미소장 |
21 | Bovingdon, Gardner, The Uyghurs: Strangers in Their Own Land, (NY:Columbia University Press, 2010). | 미소장 |
22 | Chen, Yangbin, “Boarding School for Uyghur Students: Speaking Uyghur as a Bonding Social Capital,” Ethnic Minority Education in China:Language Policies and Practices, Diaspora, Indigenous, and Minority Education, Vol. 4 No. 1(2010). | 미소장 |
23 | Clarke, Michael, “China’s Internal Security Dilemma and the Great Western Development,” Ethnic Asian Studies Review, Vol.31 (2007). | 미소장 |
24 | Clarke, Michael E., Xinjiang and China’s Rise in Central Asia: A History, (NY: Routledge, 2011). | 미소장 |
25 | Dai Qingxia and Cheng Yanyan, “Typology of Bilingualism and Bilingual Education in Chinese Minority Nationality Regions,” Bilingual Education in China: Practices, Policies and Conceptsn, Anwei Feng ed., (NY: Multilingual Matters Ltd, 2007). | 미소장 |
26 | Language Policy in Malaysia: Reversing Direction ![]() |
미소장 |
27 | Feng, Anwei, “Introduction,” In Bilingual Education in China: Practices,Policies, and Concepts, Anwei Feng ed., (Clevedon, UK: Multilingual Matters, 2005). | 미소장 |
28 | Leibold, James, Ethnic policy in China: Is Reform Inevitable?, (Honolulu: East-West Center, 2013). | 미소장 |
29 | Leibold, James, and Chen, Yangbin, “Introduction,” In Minority Education in China: Balancing Unity and Diversity in an Era of Critical Pluralism, James Leibold and Chen Yangbin, eds., (Hong Kong:Hong Kong University Press, 2014). | 미소장 |
30 | Bilingual Education for China's Ethnic Minorities ![]() |
미소장 |
31 | Ma, Rong, “The Development of Minority Education and the Practice of Bilingual Education in Xinjiang Uyghur Autonomous Region,” Front Education China, Vol. 4 No. 2(2009). | 미소장 |
32 | Mackerras, Colin, “Ethnic Minorities,” Critical Issues in Contemporary China, Czeslaw Tubilewicz ed., (NY: Routledge, 2006). | 미소장 |
33 | 'Bilingual' education and discontent in Xinjiang ![]() |
미소장 |
34 | History, identity, and mother-tongue education in Xinjiang ![]() |
미소장 |
35 | Mother Tongue and Bilingual Minority Education in China ![]() |
미소장 |
36 | Affirmative Action, Economic Reforms, and Han—Uyghur Variation in Job Attainment in the State Sector in Urumchi ![]() |
미소장 |
37 | Zhou, Minglang, “The Fate of the Soviet Model of Multinational State-Building in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In China Learns From the Soviet Union, 1949-Present, Thomas P. Bernstein and Hua-yu Li, eds., (Lanham: Lexington Books, 2010).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5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