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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캐시미어는 캐시미어 답게 : 김병관 브론떼훼밀리 대표 <인터뷰> 김병관 ; 정새무 글·사진 pp.34-37
중국 SPA 시장 현황과 한국 브랜드의 진출 전략 : 브랜드의 정확한 포지셔닝과 가격 경쟁력 갖추는 것이 관건 패션지오 편집부 정리 pp.38-41
한국 패션에 관심 갖는 중국 동북 3성 : 최근 한국패션타운 건립 등 상호교류 건수 급증 최진영 정리 pp.42-43
춘절 시즌 중국인의 온라인 소비 경향은? : 한국산 제품 화장품에만 편중 다양한 품목 확산 필요 최진영 정리 pp.44-45
도약해 보려는데… 공급 차질·글로벌 전략 어쩌지? : 개성공단 폐쇄 장기화 신정훈 pp.46-49
제조와 유통의 협력… 글로벌 브랜드 만들어진다 : 김화영 산업통상자원부 섬유세라믹과 과장 <인터뷰> 김화영 ; 신정훈 글 pp.50-53
세대를 아우르는 가치의 공유 : 안수현 aheit 대표 이슬 글·사진 pp.66-67
패션, 글로벌 비즈니스의 핵심 반열에 오르다! : '경제 잔치' 다보스 포럼서 산업의 미래에 관한 논의 관심 최진영 pp.68-71
텐트와 집을 오가는 새로운 현대인 : 일본 스노우피크 어패럴 디자이너 야마이 리사 <인터뷰> 야마이 리사 ; 정새무 글 pp.72-73
한중 FTA 본격 시행 원산지 증명 문제 수면 위 : '관세 적용' 무난 반면 '통관 간소화'는 정착까지 지체될 듯 신정훈 pp.96-97
소비 촉진에 불씨를 붙이자! : 2016년 유통 산업 전망 신정훈 pp.98-99
패션 기업이 합병 성공신화 쓰는 요건은? : 전문성 확실한 브랜드 운영 기업 인수하면 시너지 신정훈 pp.100-101
소비자는 쇼핑 채널을 어떻게 선택할까 : '가격 민감성'과 '쇼핑 편리성' 등 7가지 잣대 제시 하광옥, 이정희, 황성혁 pp.130-131
매장의 매출 극대화 하는 핵심 VMD 전략! : 불황 때는 쇼핑 패턴 원칙 따라 레이아웃 변경 필요 안상철 pp.132-133
패션 산업의 최대 이슈 사물 인터넷 확산 조건 : 가격과 편리성, 안정성 3박자 맞아야! 신정훈 pp.134-135
유저가 보여주고 유저가 광고하는 세상 : 소비자 네트워크를 통한 포지셔닝 전략 정새무 pp.136-137
아키텍키즈와 스마트 웨어러블 시장 결합 : 활짝열린 키즈 웨어러블 시장의 문 정새무 pp.140-141
품질 좋고 가격 무난하면 통(通)한다 : 불경기 속 중저가 브랜드와 PB상품 큰 인기 신정훈 pp.142-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