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슈 본의 댄스 뮤지컬 '잠자는 숲속의 미녀'
|
한정호
|
pp.38-40
|
|
|
|
피아니스트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 : 다채로운 색깔로 건반을 물들이다 <인터뷰>
|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 ; 이정은 [취재]
|
pp.42-44
|
|
|
|
연극배우 김소희 숨결을 바꾸는 연극을 꿈꾸다 <인터뷰>
|
김소희 ; 김옥란 글 ; 김선영 진행 ; 박진호 사진
|
pp.46-53
|
|
|
|
따로 또 같이, 피아노 위를 걷다 : 피아니스트 이대욱·문용희 부부 <인터뷰>
|
이대욱, 문용희 ; 국지연 글 ; 강태욱 사진
|
pp.56-60
|
|
|
|
피아니스트 한상일
|
김선영
|
pp.66-67
|
|
|
|
바이올리니스트 윤소영 <인터뷰>
|
윤소영 ; 김호경 [취재]
|
pp.68-70
|
|
|
|
음악과 춤, 그 사이의 행복 : 볼쇼이 발레 수석무용수 스베틀라나 자하로바 단독 인터뷰 <인터뷰>
|
스베틀라나 자하로바 ; 한정호 [취재]
|
pp.84-87
|
|
|
|
국내 최대 규모의 거리 퍼레이드형 축제 : 원주문화재단 이재원 축제감독 <인터뷰>
|
이재원 ; 국지연 글 ; 심규태 사진
|
pp.96-98
|
|
|
|
">
"클래식 음악이 지루하다고요?" : 원주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 김광현 <인터뷰>
|
김광현 ; 국지연 글 ; 심규태 사진
|
pp.98-99
|
|
|
|
"오직 인간만이 예술의 원천인 감성을 갖고 있다"
|
김기현
|
pp.118-118
|
|
|
|
">
"인공지능은 새로운 창작을 위한 좋은 '도구'가 될 것" : 작곡가 장재호, 인공지능 시대의 음악 창작 <인터뷰>
|
장재호 ; 이정은 [취재]
|
pp.119-119
|
|
|
|
">
"예술과 과학은 인간에 대한 이해에서 시작된다" : 챌리스트 & 생명과학자 고봉인, 인공지능 시대의 예술과 과학 <인터뷰>
|
고봉인 ; 국지연 [취재]
|
pp.120-120
|
|
|
|
">
"인간을 돕기 위해 인간과 닮은 로봇을 디자인한다" : 로봇 디자이너 곽소나가 말하는 미래 로봇의 역할 <인터뷰>
|
곽소나 ; 김지희 [취재]
|
pp.121-121
|
|
|
|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텅 빈 객석 = Empty seats at the met
|
노먼 레브레히트
|
pp.158-161
|
|
|
|
페루초 부소니 : 고전에 불어넣은 새로운 숨결
|
송주호
|
pp.162-164
|
|
|
|
스승과 제자 : 거장의 탄생. 그 뒤에는 스승과 제자의 잔혹사가 담겨 있다
|
송현민
|
pp.166-167
|
|
|
|
재즈 독립 음반사의 등장과 레스터 영
|
황덕호
|
pp.170-171
|
|
|
|
뉴질랜드의 청정한 음악선율 : 피아니스트 이미연 <인터뷰>
|
이미연 ; 국지연 글 ; 박진호 사진
|
pp.172-173
|
|
|
|
천재 소년·소녀 바이올리니스트의 등장
|
송현민
|
pp.180-188
|
|
|
|
사냥과 전쟁의 여신, 아르테미스와 아테나
|
유형종
|
pp.196-198
|
|
|
|
싱가포르 에스플러네이드의 CEO 벤슨 푸아
|
홍승찬
|
pp.202-203
|
|
|
|
그녀는 예뻤다. 행복해 보였다 : 플루티스트 최나경 <인터뷰>
|
김호경 글 ; 심규태 사진
|
pp.62-64
|
|
|
|
소리꾼 유태평양
|
전윤혜 글 ; 박진호 사진
|
pp.72-74
|
|
|
|
무차별한 음 속에서 빛나는 따스함 : 베르나르 카바나 <인터뷰>
|
베르나르 카바나 ; 김동준
|
pp.88-91
|
|
|
|
제네바 대극장의 '벼락치기 의사' 구노의 숨겨진 보석
|
배윤미 글 ; Carol Parodi 사진
|
pp.104-107
|
|
|
|
자유로운 오케스트라를 이끄는 엉뚱한 지휘자 : 엑상프로방스 부활절 페스티벌에서 만난 이반 피셰르 <인터뷰>
|
이반 피셰르 ; 김동준
|
pp.108-110
|
|
|
|
아쉬운 무대, 의외의 수확 : 빈 슈타츠오퍼 '투란도트' vs 프라하 국립극장 '안드레아 셰니에'
|
유혁준 글 ; Wiener Staatsoper 사진
|
pp.112-115
|
|
|
|
독창적으로 탐구하고 즐겁게 도전하라!
|
이재연 글 ; 전성빈 사진
|
pp.124-12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