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Praktische Philosophie | 소장 |
2 | 강순전/이진오, 『생각하고 토론하는 철학수업』, 학이시습, 2011. | 미소장 |
3 | 강순전/이진오, 『철학, 윤리, 논술 교육을 위한 철학수업』 학이시습, 2011. | 미소장 |
4 | 고등학교 철학 교재의 분석 및 평가 ![]() |
미소장 |
5 | 게리 콕스, 『실존주의자로 사는 법』, 지여울 옮김, 황소걸음, 2012. | 미소장 |
6 | 서동은, 「인성 교육, 철학으로 풀어 볼 수 없을까? - 자존감 회복을 위한 중학생 철학 수업」, 『우리교육』, 우리교육편집부, 2012, 168~177 | 미소장 |
7 | 신인철 外, 『고등학교 철학』, 대한교과서주시회사, 1996. | 미소장 |
8 | 철학 교재 분석 ![]() |
미소장 |
9 | 청소년 대상 철학교육과 상담 사례 | 소장 |
10 | Zusammenfassung -Theorie und Fälle der existenzphänomenologischen Pilosophischen Praxis- | 소장 |
11 | 이진오 외, 『삐뚤빼뚤 생각해도 괜찮아 - 고민하는 청소년철학상담소』, 희망철학연구소 편찬, 동녘, 2013. | 미소장 |
12 | 이진오 외, 『쓸모없어도 괜찮아』, 희망철학연구소 편찬, 동녘, 2015. | 미소장 |
13 | 정해창/곽신환, 『고등학교 철학』, 대한교과서주시회사, 1996. | 미소장 |
14 | 고교 『철학』교재의 비판적 분석과 개선 방향 제시 ![]() |
미소장 |
15 | 홍윤기 외, 『중학교 창의지성 - 더불어 나누는 철학』, 경기도교육청, (주)중앙교육, 2013. | 미소장 |
16 | 홍윤기 외, 『창의지성-고등학교 철학』, 경기도교육청, (주)중앙교육, 2014. | 미소장 |
17 | Birnbacher, D., “Philosophieren als Praxis: Eine Einschätzungdes Schulversuchs Praktische Philosophie aus fachphilosophischer Sicht”, Praktische Philosophie in Nordrhein-Westfalen. Erfahrungen mit einem neuen Schulfach. Abschlussbericht der Wissenschaftlichen Begleitung, Hrsg. Ministerium für Schule, Jugend und Kinder des Landes Nordrhein-Westfalen. Köln, 2002. | 미소장 |
18 | Bollnow, O. F., 『실존철학과 교육학』, 윤재홍 옮김, 학지사, 2008. | 미소장 |
19 | Feist, J.,/Feist G., Theory of Personnality, Boston, 2006. | 미소장 |
20 | Dialectical Reason and Education: Sartre's Fused Group ![]() |
미소장 |
21 | Heidegger, M., Sein und Zeit, Tübingen, 1927. | 미소장 |
22 | Henke, R., “Das Streitgespräch”, Perspektiven der Praktischen Philosophie, Methoden und Medien, Hrsg. R. Henke, Handreichung für die Zertifikatkurse Praktische Philosophie in der Bezirksregierung, Berlin, 2006. | 미소장 |
23 | Jaspers, K., Philosophische Weltanschaunngen, 6. Aufl. München, 1971. | 미소장 |
24 | Jaspers, K., Was ist Erziehung? Ein Lesebuch, Hrsg. H. Horn, München, 1992. | 미소장 |
25 | Kant, I., Grundlegegund zur Metaphysil der Sitten, Hamburg, 1965. | 미소장 |
26 | Kant, I., Kritik der reinen Vernunft, Hamburg, 1990. | 미소장 |
27 | Kessels, J./Boers E./Mostert P., Free space: Field guide to conversations, Amsterdam, 2008. | 미소장 |
28 | Philosophy of hope: concepts and applications for working with marginalized youth ![]() |
미소장 |
29 | Kneller, G. F., ed. Introduction to the Philosophy of Education, New York, 1971. | 미소장 |
30 | Leonard, N., Gesammelte Schriften, Hrsg. P. Bernays u. a., Bd. I, III, VIII, Hamburg, 1970~1977. | 미소장 |
31 | Mash, E. J./Barkley, R. A., 『아동정신병리』, 이현진 외 옮김, 시그마프레스, 2001. | 미소장 |
32 | Matthews, G. B., The Philosophy of Childhood, Cambridge, 1994. | 미소장 |
33 | Morris, V. C., Existentialism in Education, New York, 1966. | 미소장 |
34 | Moustakas, C. E., Phenomenological reasearch methods, London, 1994. | 미소장 |
35 | Neill, A. S., 『문제의 아동』, 김은산/한희경 옮김, 양서원, 1991. | 미소장 |
36 | Peter J. A., Philosophy as Therapy, New York, 1992. | 미소장 |
37 | Shipley P./Mason H., ed. Ethics and Socratic Dialogue in Civil Society, Münster, 2004. | 미소장 |
38 | Staude D., Hrsg. Lebendiges Philsophieren - Philsophische Praxis im Alltag, Bielefeld, 2005. | 미소장 |
39 | Zais R. S., Curriculum: Principles and Foundations, New York, 1976.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대학01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