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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여름 행차에 휩쓸리리라 : 7월 내한 공연 갖는 소프라노 조수미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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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수미 ; 한정호 글 ; 김윤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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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4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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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시니의 '샴페인 맛' 어떻게 살릴까 = How to flavour rossini's opera with spices : 글라인드본의 '체네렌톨라' Vs 코벤트가든의 '이탈리아의 터키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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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mond Chewyn ; 류태형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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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5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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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휘는 결국 언어와 소통의 문제다 : 지휘자 안토니오 파파노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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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토니오 파파노 ; Desmond Chewyn [취재] ; 류태형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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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5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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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숙하지 못한 어른에게 보내는 뮤지컬 코미디 = いい歳をした大人に贈るミュ一ヅカル·コメディ : PARCO 제작 공연 '최악의 인생을 위한 가이드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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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에노 노리코 ; 기무라 노리코 역 ; 김수미 정리 ; Yoshinori Mido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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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6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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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오면 생각나는 행복한 사람 : 대관령국제음악제 예술감독 강효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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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효 ; 박용완 ; 김윤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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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64-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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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이 기쁨에 영원히 즐거워하리라' : 바흐 콜레기움 저팬의 바흐 칸타타명동성당 연주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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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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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68-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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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모르던, 큰 날개를 가진 새 : 바리톤 정록기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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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록기 ; 박용완 글 ; 정형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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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7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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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바이트'의 작곡가를 소개합니다 : 작곡가 스티브 라이히의 음악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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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용완 글 ; 김윤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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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7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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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 고지가 보인다, '함'을 따르라 : 말러 3번 도전하는 지휘자 함신익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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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신익 ; 한정호 글 ; 김윤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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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78-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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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올린은 애인, 청중은 연인 : 바이올리니스트 서민정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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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민정 ; 류태형 글 ; 정형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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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82-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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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왕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 소프라노 비벌리 실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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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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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86-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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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라스 최고의 '아이다'는? = Callas' Miraculous 'Aida' : 테스타먼트의 1951년 베르디 '아이다' 실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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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nry Fogel ; 류태형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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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90-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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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러지지 않는 백인 재즈의 초상 : 코넷 주자 빅스 바이더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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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종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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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9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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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른들을 위한 음화(陰畵) : 국립극단 '물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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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남석 ; 정형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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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44-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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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나는 여자, 떠나지 못하는 여자 : '셜리 발렌타인' & '인형의 집-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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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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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46-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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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의 마지막 실험 무대여, 영원할지어다 : 혜화동1번지 3기 동인 최종 페스티벌 'Fe自부활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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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민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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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48-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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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눈동자에 흐르는 달빛 : Son S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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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현주 글 ; 정형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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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52-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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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르는 강물처럼 : Chon Moo S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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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미 글 ; 정형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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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56-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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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전국은 지금 축제 중 : 밀양·거창·춘천·서울·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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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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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60-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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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한 공연 뒤에는 성숙한 관객이 있다 : 해외 투어 팀 내한 공연 '오페라의 유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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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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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63-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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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작품은 끝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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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영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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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66-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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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의 댄스 나우, 느낌 뜨고 기교 진다 : 프랑스 국제 무용 페스티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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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애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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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70-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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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아라, 발레 코리아! : '한국을 빛내는 해외 무용 스타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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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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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72-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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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m She Yun : 7월 갈라 출현하는 발레리나 김세연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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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세연 ; 한정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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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74-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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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흔에 움트는 춤 사랑을 이제는 알아주세요 : 발레 안무가 김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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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호 글 ; 박상윤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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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78-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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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고장 레닌그라드에서 발레리나 한서혜입니다 : 발레리나 한서혜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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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서혜 ; 한정호 글 ; 김윤배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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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176-1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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