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기억하는 교육, 상상하는 교육 | 이현청 | pp.4-5 | ||
전문가, 그들은 누구인가? | 오헌석 | pp.6-11 | ||
학부모 민원, '신속·정확·즉시' 지켜라 | 송수현 | pp.12-19 | ||
설명하지 않는 수업하기 | 윤성한 | pp.20-25 | ||
수학·과학 성취도 하락 우려할 수준 아니다 | 상경아 | pp.28-33 | ||
수학도 '女高男低' 공부 잘하는 남학생 줄었다 | 조성민 | pp.34-39 | ||
흥미 위주 교육, 과학성적 하락 불렀나 | 이승택 | pp.40-45 | ||
TIMSS 2015 세계 1위, 싱가포르교육의 힘 | 류경석 | pp.46-51 | ||
상처입은 영혼, 가슴으로 품은 선생님들 : 전북동화중학교를 찾아서 | 김민정 | pp.52-57 | ||
여중생들의 발랄한 한글사랑, "고운말 쓰니 성적도 올랐어요" : 부산재송여자중학교 학생언어문화개선사업 플래시몹 부문 대상 수상 | 장재훈 | pp.58-63 | ||
버려진 식재료와 예술의 만남 '양배추 독수리' 보셨나요? : 푸드아트로 맛과 교육 함께 잡은 주인순 영양교사 [인터뷰] | 주인순 ; 장재훈 글 | pp.64-67 | ||
학생부, 결과보다 과정중심으로 바뀐다 | 강순나 | pp.68-73 | ||
당신도 '지킬 앤 하이드'? | 최원호 | pp.76-81 | ||
마음에도 밥을 주어야 한다 | 고광삼 | pp.82-89 | ||
싸움의 끝판 | 박인기 | pp.90-93 | ||
'7·15 어린이 해방'의 시초 <새교육> | 이길상 | pp.96-101 | ||
학생 활동 중심의 창의적 국어수업 | 박은미 | pp.110-117 | ||
역량 강화형 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방안 | 조호제 | pp.118-121 | ||
교과서 너머 전체를 보는 교육, 프로젝트 수업 | 심경애 | pp.122-127 | ||
영어연극을 통한 학생 활동 참여 수업 | 안규완 | pp.128-131 | ||
결핍을 채워가는 힘 : 소설 <모두 깜언> 활용 수업 | 박정현 | pp.132-136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