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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블랙야크의 글로벌 진출전략 = Overseas Expansion Strategy of BlackYak : 중국을 넘어 유럽과 북미로 / 강태선 ; 고영희 1
[요약] 1
I. 서론 1
II. 블랙야크의 성장 3
2.1. 블랙야크 개요 3
2.2. 한국에서의 성공 3
2.3. 국내시장 핵심성공요인 4
2.4. 블랙야크의 글로벌 진출 배경 6
III. 블랙야크의 글로벌 진출 7
3.1. 해외 시장에 첫 발을 디디다 7
3.2. 중국시장의 성과 7
3.3. 새로운 비전 수립 9
3.4. 유럽시장 진출 10
IV. 미국시장으로의 진출 13
V. 결론 15
참고문헌 16
Abstract 18
Teaching Note 19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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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강영은(2016), “강태선의 글로벌 전략-블랙야크 세계5위 목표,” 포커스뉴스, 2016.05.20. | 미소장 |
2 | 강태선(2012), 오늘도 도전이다, 이지출판. | 미소장 |
3 | 고영희(2013), 트레이드 드레스(Trade Dress)로의 지식 재산 가치이전 전략에 관한 연구, 지식재산 공학석사학위논문, KAIST. | 미소장 |
4 | 한국콜마(주)의 전략적 진화 : 또 다른 100년을 향하여 | 소장 |
5 | Blackyak’s Outperformance and Upcoming Challenges | 소장 |
6 | 글로벌리더선정자(2014), 세계를 품다, 매경출판. | 미소장 |
7 | 문병선(2014), “패션업 리포트-의류시장 잠식..아웃도어 시장서 노스페이스 제치고 매출 1위 등극,” 더벨, 2014, 04. 15 | 미소장 |
8 | 박상태(2013), “칼럼-과열경쟁, 성장 둔화된 아웃도어 업계 돌파구는?,” 패션저널, 2013. 7. 25 | 미소장 |
9 | 블랙야크(2013), 블랙야크 40년사 | 미소장 |
10 | 블랙야크(2014), 2014년 ㈜블랙야크 기업보고서 | 미소장 |
11 | An Analysis of Key Success Factors of Hidden Champions in Korea: Case Study Focusing on IT Industry | 소장 |
12 | 정영일(2013), “블랙야크 2020년 매출 4조원 글로벌 1위 달성 야심,” 경제투데이, 2013. 03. 05 | 미소장 |
13 | 정혜인(2016), “실적시름 아웃도어, 돌파구 마련 고심,” 뉴스웨이, 2016.04.21. | 미소장 |
14 | The EOS Future Outdoor 2020 Report, 2013, ISPO. | 미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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