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한·중 잡지광고에 나타난 남성 이미지 비교분석 | 소장 |
2 | ∙ 김인숙, 다이어트 광고에 대한 제 3자 효과, 한국지역언론학회, 15권 4호, 2015. | 미소장 |
3 | 한국 TV 광고에 나타난 남성성 연구 | 소장 |
4 | Semiotic Analysis on Advertisement Expression of Men`s Toiletries | 소장 |
5 | ∙ 박유식, 성적소구광고에서 신체노출과 은유의 효과차이, 충북대학교, 2011. | 미소장 |
6 | ∙ 박일재․송광철, 광고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서의 성적소구(Sex appeal)광고의 기호학적 접근, 한국디자인포럼9권, 2004. | 미소장 |
7 | ∙ 손소영, 아버지 역할이 나타난 TV광고 분석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14권 5호, 2013. | 미소장 |
8 | ∙ 손소영, TV광고에 나타난 남성의 섹슈얼리티에 관한 연구, 한국일러스아트학회, 18권 1호, 2015. | 미소장 |
9 | ∙ 신성철, 현대 패키지디자인 소구유형의 특성에 관한 고찰,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Vol.15, 2004. | 미소장 |
10 | ∙ 유경진․정효선․윤혜현, 수도권 거주 성인의 라면류 섭취 현황 및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조리학회지, 2013. | 미소장 |
11 | Changes in representations of femininity and their ideological implications -Semiotic and discourse analysis on TV automobile ads- | 소장 |
12 | 광고에 나타난 여성이미지 선호 유형에 관한 연구 | 소장 |
13 | 디자인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브 포지셔닝 연구 ![]() |
미소장 |
14 | Socio-cultural discourses of exercising female body in TV comedy program | 소장 |
15 | ∙ 조희선․백선기․양다진, 기업광고를 통해 본 가족신화와 젠더의 기호학적 의미, 대한하정학회지, 제48권 9호, 2010. | 미소장 |
16 | Persuasive Effects of Public Communication Using a Familistic Appeal: Based on the Comparison of Advertising Attitudes between South Korean and American Women | 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5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