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기업진정성과 브랜드진정성 및 광고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Impact of Corporate Authenticity, Brand Authenticity and Attitude toward the Ad on Purchasing Intention / 진은호 ; 남인용 1
[요약]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2. 이론적 논의 4
1) 기업진정성과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 관계 4
2) 브랜드진정성과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 관계 5
3. 연구 방법 9
1) 설문조사 9
2) 측정척도 10
3) 자료분석 방법 14
4. 연구 결과 14
1) 가설 모형의 검증 15
5. 결론 21
참고문헌 22
Abstract 26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Meta analysis of consumers' mobile shopping behaviors | 박재진 | pp.5-28 |
|
보기 |
기업진정성과 브랜드진정성 및 광고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Impact of Corporate Authenticity, Brand Authenticity and Attitude toward the Ad on Purchasing Intention | 진은호, 남인용 | pp.57-82 |
|
보기 |
자기 효능감과 집단 효능감, 지역 관여도에 따른 매체 이용과 지역사회 참여 효과에 대한 연구 = The effects of the self-efficacy, collective efficacy, and the local involvement on the media use and local community participation : Focused on the Jeonbuk Area : 전북 지역을 중심으로 | 이영원 | pp.29-56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7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