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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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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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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적 진리는 가능한가 : 유비적 상상력과 공동체에 관한 숙고 | 김대산 | pp.8-26 | ||
기원적 물음을 찾아서 : 소비에트 팩토그래피라는 동시대성 | 김수환 | pp.27-49 | ||
문학과 정치 사이의 '어떻게' : 점점 더 정치의 시녀가 되어가는 문학을 근심하며 | 정과리 | pp.50-63 | ||
삶의 현실과 문학의 현실 : 문학이 공론장에서 활용되는 방식들 | 김나영 | pp.64-79 | ||
'정치적으로 올바른' 소송의 시대, 책 읽기의 어려움 | 복도훈 | pp.80-101 | ||
재현의 정치성에서 상상의 정치성으로 : 김시종과 김혜순의 시 | 송승환 | pp.102-122 | ||
여성 혐오 혹은 분노 사회에서 글쓰기 | 강영숙 | pp.124-131 | ||
피로 사회의 예술 표현과 자유 | 이현승 | pp.132-136 | ||
문맥 속에서 유동하는 우리 시대의 문학성과 정치성 | 장이지 | pp.137-148 | ||
비평의 숙명으로서의 작품 읽기 | 홍정선 | pp.150-161 | ||
비평은 없다 | 김영찬 | pp.162-172 | ||
이명준이 본 것은 무엇이었을까? | 양윤의 | pp.173-188 | ||
문학 이론의 위상학 : 이론에서 텍스트로 | 강동호 | pp.189-205 | ||
내일의 징후 | 김이설 | pp.208-235 | ||
음악유령부글부글 | 김태용 | pp.236-257 | ||
순간의 짧은 노출 | 양선형 | pp.263-294 | ||
박상순, 그의 시는 왜 어려운가 : 박상순 시집『슬픈 감자 200그램』 | 김동원 | pp.356-372 | ||
모르는 대화, 혹은 모르는 독백 [서평] : 「2인용 독백」, 김효나 [저] | 노대원 [평] | pp.442-4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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