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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템플스테이 참여자의 체험 본질과 진정성 고찰 = A study on the essence and authenticity of templestay experience through van Manen's hermeneutic phenomenology : van Manen의 해석학적 현상학을 중심으로 황지영, 김철원 p.29-53
에스닉타운의 관광적 재현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 Ethnic towns and tourism representation : a phenomenology of Incheon Chinatown, Korea : 인천 차이나타운을 중심으로 심창섭, 장희선, 정산설, 이훈 p.11-27
미스터리 쇼퍼들을 활용한 담양군의 민박 및 펜션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service quality of homestays and pensions in Damyang County using mystery shoppers 김진수, 박영진 p.101-116
나홀로 해외여행객의 언어제약이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 Influence of language constraint on travel intention of outbound solo travelers 채예린, 진현정 p.135-154
호텔과 온라인 소셜커머스 간의 관계마케팅에서 성공요인과 신뢰와 몰입의 매개효과 분석 = An analysis of success factors and mediation effect of trust and commitment in relationship marketing between hotels and online social commerce 서광석, 구철모 p.155-184

외식업 사업자의 면세농산물 등 의제매입세액 공제특례 인식도 조사 = The recognition of deemed input tax on duty free agricultural products of foodservice operators 구원일 p.117-134
관광기업의 사회적 범죄에 대한 고객의 경멸감과 항의행동에 관한 연구 = Study on consumer contempt and complaint behavior against tourism corporate social transgression : focus on the moderated mediation effect of virtues : 미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장혜원, 최병길 p.79-99

커뮤니티기반 농촌관광 주민조직의 집단효능감 형성과정 = Collective efficacy in community-based rural tourism : the case of Sumi village : 수미마을 대상 질적사례연구 한주형, 이원석, 문준호 p.185-203

게이미피케이션 역학 요인과 관광객의 재미, 몰입, 그리고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 간 관계에 관한 고찰 = Investigating the relationships among gamification dynamics and tourists' fun, flow, and memorable tourism experiences 이유하, 이봉구 p.205-227
자연기반 치유프로그램에 참여한 관광객의 마음챙김(Mindfulness), 치유회복환경지각, 주의회복, 삶의 질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An exploratory study on the relations among tourists' mindfulness, healing restorative environment perception, attention restoration, and the quality of life of participants in a nature-based healing program 김진옥, 김남조 p.55-78

참고문헌 (55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농촌민박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소장
2 The Effect of Physical Environment for Ethnic Restaurants on Customers` Emotional Responses and Behavioral Intentions 소장
3 권기완(2018).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관계에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관광학연구,42(4), 33-47. http://dx.doi.org/10.17086/JTS.2018.42.4.33.47 미소장
4 권진수ㆍ박영진(2017). 비즈니스호텔의 물리적환경이 인적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31(7), 165-177. 미소장
5 김대관ㆍ김학준ㆍ이상민(2012). 국내 외국인 전용카지노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1(1), 177-192. 미소장
6 The Effects of Hotel Restaurant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소장
7 Effects of Job Environments on Job Insecurity and Employees` Attitudes in the Travel Industry 소장
8 김영갑ㆍ김문호(2011). 미스터리 쇼핑(서비스품질관리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서울: 교문사. 미소장
9 A Scale Development Study for Mystery Shopping of Restaurant - Focused on Korean Restau - 소장
10 김영균(2016). 웨딩홀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그리고 추천의도 간의 관계 연구.한국조리학회지, 22(5), 252-266. 미소장
11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by a Pension Websit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Word of Mouth Intention: Center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nternet Self-Efficacy 소장
12 김학곤ㆍ한진수(2013).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가격공정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레저연구,26(7), 181-201. 미소장
13 네이버 지식백과(2018). www.naver.com 미소장
14 박덕병ㆍ김경희(2011). 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농가민박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의 구조관계: 목적지거리의 조절효과. 관광학연구,35(9), 319-342. 미소장
15 박영진ㆍ양재영(2016).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관광학연구, 40(1), 211-228. http://dx.doi.org/10.17086/JTS.2016.40.1.211.228 미소장
16 박연옥ㆍ김성혁ㆍ김용일(2013). 한국고속열차의 물리적 환경이 인지반응과 생리적 반응을 통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28(1), 135-152. 미소장
17 Investigating the Relations to Airline Image,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from Servicescape, Interaction Quality and Airfare - Focused on the Low Cost Carriers - 소장
18 The Effect of Hanok Guesthouse Service Quality on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Targeting Foreign Tourists who Visit Hanok Guesthouse in Bukchon, Seoul 소장
19 The Effects of Seafood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소장
20 안병옥ㆍ이형근(2017). 접점 서비스 품질 측정을 위한 미스터리쇼핑(Mystery Shopping) 체크리스트 개발에 관한 연구: 편의점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19(4), 39-65. 미소장
21 양재영(2017).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호텔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41(7). 101-114.http://dx.doi.org/10.17086/JTS.2017.41.7.101.114 미소장
22 Demand Substantiality of Home - stay for Inbound Tourist in Korea 소장
23 윤선미ㆍ정규엽ㆍ한희섭(2015). 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 대체매력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39(7), 141-161. 미소장
24 윤지환ㆍ김구현(2010). 국인 전용 카지노의 서비스품질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광학연구, 34(7), 257-276. 미소장
25 Study on the Home-stay Service Design for Culture Experiences -focused on the gamcheon culture village's home-stay in busan metropolitan city- 소장
26 A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of Hotel Service Quality - Comparison Between Korean and Foreigners - 소장
27 이유안ㆍ김인신(2017). 전시회 서비스 품질 지각이참가자 만족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3차원 서비스 품질 모형 적용. 관광학연구,41(8), 155-173. http://dx.doi.org/10.17086/JTS.2017.41.8.155.173 미소장
28 이윤희(2018). 다문화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화도전등사 이주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42(2), 225-245. http://dx.doi.org/10.17086/JTS.2018.42.2.225.242 미소장
29 study on selective attributions and satisfaction of pension users in JeJu island 소장
30 정민채(2009). 역사문화유적지의 교육성, 브랜드가치, 선택속성이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미발행박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미소장
31 조현진ㆍ김미경(2017).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Kano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32(6), 335-353. 미소장
32 채서일(2007). 사회과학조사방법론 3판, 서울: 비앤엠북스. 미소장
33 The Study on Developing of the Standardized Korean Style Farm-stay Operation System 소장
34 하동현ㆍ김시현(2010). 펜션이용객의 서비스품질,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 간의 관계에관한 연구. 관광연구, 25(1), 1-21. 미소장
35 한상겸(2017).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5(1), 19-33. 미소장
36 현경석ㆍ한진수(2009). 호텔서비스의 물리적 환경,고객가치,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연구, 관광학연구, 33(2), 327-347. 미소장
37 한국관광공사(1998). 외국인대상 민박사업 활성화를 위한 심포지움. 서울: 세미나자료. 미소장
38 한국관광공사(2002). 전통가옥 관광자원화 방안연구. 서울. 미소장
39 한국관관광서비스평가원(2018). www.ktsec.org 미소장
40 황승미ㆍ한진성ㆍ윤지환(2016). 한옥 게스트하우스이용경험에 대한 인지적, 정서적 평가가 고객만족 및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광학연구, 40(5), 33-48. http://dx.doi.org/10.17086/JTS.2016.40.5.33.48 미소장
41 Effects of human resource management on hotel performance using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네이버 미소장
42 Mystery Shopping in Lodging Properties as a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네이버 미소장
43 The impact of HRM practices on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performance in the Indian hotel industry 네이버 미소장
44 Finn, A., & Kayande, U. (1999). Unmasking a phantom: A psychometric assessment of mystery shopping. Journal of retailing, 75(2), 195-217. 미소장
45 Lubetkin, M. (1999). Bed and breakfasts: Advertising and promotion. Cornell H.R.A. Quarterly, 40(4), 84-90. 미소장
46 The Measurement of Web-Customer Satisfaction: 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네이버 미소장
47 An Exploration of the Experiential Nature of Boutique Accommodation 네이버 미소장
48 Oliver, R. L. (1993).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s.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2(4), 65-85. 미소장
49 Journal of Marketing 네이버 미소장
50 Schiffman, L. G. K., & Kanuk, L, L. (2007). Consumer behavior. New Jeres: Pearson Education Inc. 미소장
51 Van, D. W. T., Hesselink, M., & Van, I. J. (2006). Mystery shopping: A tool to develop insight into customer service provision. Quality control and applied statistics, 15(2), 199-200. 미소장
52 Wiele, T. V. D., Hesselink, M., & Iwaarden, J. V. (2005). Mystery shopping: A tool to develop insight into customer service provision. Total Quality Management, 16(4), 29-541. 미소장
53 Customer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The role of switching costs 네이버 미소장
54 Service quality, profitability, and the economic worth of customers: What we know and what we need to learn 네이버 미소장
55 Zhang, K. Z., Lee, M. K., & Zhao, S. J. (2010). Understanding the informational social influence of online review platforms. In ICIS (p. 71). 미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