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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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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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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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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농촌민박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소장 |
2 | The Effect of Physical Environment for Ethnic Restaurants on Customers` Emotional Responses and Behavioral Intentions | 소장 |
3 | 권기완(2018).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관계에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관광학연구,42(4), 33-47. http://dx.doi.org/10.17086/JTS.2018.42.4.33.47 | 미소장 |
4 | 권진수ㆍ박영진(2017). 비즈니스호텔의 물리적환경이 인적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31(7), 165-177. | 미소장 |
5 | 김대관ㆍ김학준ㆍ이상민(2012). 국내 외국인 전용카지노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1(1), 177-192. | 미소장 |
6 | The Effects of Hotel Restaurant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 소장 |
7 | Effects of Job Environments on Job Insecurity and Employees` Attitudes in the Travel Industry | 소장 |
8 | 김영갑ㆍ김문호(2011). 미스터리 쇼핑(서비스품질관리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서울: 교문사. | 미소장 |
9 | A Scale Development Study for Mystery Shopping of Restaurant - Focused on Korean Restau - | 소장 |
10 | 김영균(2016). 웨딩홀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그리고 추천의도 간의 관계 연구.한국조리학회지, 22(5), 252-266. | 미소장 |
11 |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by a Pension Websit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Word of Mouth Intention: Center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nternet Self-Efficacy | 소장 |
12 | 김학곤ㆍ한진수(2013).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가격공정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레저연구,26(7), 181-201. | 미소장 |
13 | 네이버 지식백과(2018). www.naver.com | 미소장 |
14 | 박덕병ㆍ김경희(2011). 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농가민박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의 구조관계: 목적지거리의 조절효과. 관광학연구,35(9), 319-342. | 미소장 |
15 | 박영진ㆍ양재영(2016).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관광학연구, 40(1), 211-228. http://dx.doi.org/10.17086/JTS.2016.40.1.211.228 | 미소장 |
16 | 박연옥ㆍ김성혁ㆍ김용일(2013). 한국고속열차의 물리적 환경이 인지반응과 생리적 반응을 통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28(1), 135-152. | 미소장 |
17 | Investigating the Relations to Airline Image,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from Servicescape, Interaction Quality and Airfare - Focused on the Low Cost Carriers - | 소장 |
18 | The Effect of Hanok Guesthouse Service Quality on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Targeting Foreign Tourists who Visit Hanok Guesthouse in Bukchon, Seoul | 소장 |
19 | The Effects of Seafood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 소장 |
20 | 안병옥ㆍ이형근(2017). 접점 서비스 품질 측정을 위한 미스터리쇼핑(Mystery Shopping) 체크리스트 개발에 관한 연구: 편의점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19(4), 39-65. | 미소장 |
21 | 양재영(2017).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호텔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41(7). 101-114.http://dx.doi.org/10.17086/JTS.2017.41.7.101.114 | 미소장 |
22 | Demand Substantiality of Home - stay for Inbound Tourist in Korea | 소장 |
23 | 윤선미ㆍ정규엽ㆍ한희섭(2015). 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영향: 대체매력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39(7), 141-161. | 미소장 |
24 | 윤지환ㆍ김구현(2010). 국인 전용 카지노의 서비스품질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광학연구, 34(7), 257-276. | 미소장 |
25 | Study on the Home-stay Service Design for Culture Experiences -focused on the gamcheon culture village's home-stay in busan metropolitan city- | 소장 |
26 | A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of Hotel Service Quality - Comparison Between Korean and Foreigners - | 소장 |
27 | 이유안ㆍ김인신(2017). 전시회 서비스 품질 지각이참가자 만족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3차원 서비스 품질 모형 적용. 관광학연구,41(8), 155-173. http://dx.doi.org/10.17086/JTS.2017.41.8.155.173 | 미소장 |
28 | 이윤희(2018). 다문화축제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화도전등사 이주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42(2), 225-245. http://dx.doi.org/10.17086/JTS.2018.42.2.225.242 | 미소장 |
29 | study on selective attributions and satisfaction of pension users in JeJu island | 소장 |
30 | 정민채(2009). 역사문화유적지의 교육성, 브랜드가치, 선택속성이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미발행박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 미소장 |
31 | 조현진ㆍ김미경(2017).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Kano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32(6), 335-353. | 미소장 |
32 | 채서일(2007). 사회과학조사방법론 3판, 서울: 비앤엠북스. | 미소장 |
33 | The Study on Developing of the Standardized Korean Style Farm-stay Operation System | 소장 |
34 | 하동현ㆍ김시현(2010). 펜션이용객의 서비스품질,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 간의 관계에관한 연구. 관광연구, 25(1), 1-21. | 미소장 |
35 | 한상겸(2017).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5(1), 19-33. | 미소장 |
36 | 현경석ㆍ한진수(2009). 호텔서비스의 물리적 환경,고객가치,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연구, 관광학연구, 33(2), 327-347. | 미소장 |
37 | 한국관광공사(1998). 외국인대상 민박사업 활성화를 위한 심포지움. 서울: 세미나자료. | 미소장 |
38 | 한국관광공사(2002). 전통가옥 관광자원화 방안연구. 서울. | 미소장 |
39 | 한국관관광서비스평가원(2018). www.ktsec.org | 미소장 |
40 | 황승미ㆍ한진성ㆍ윤지환(2016). 한옥 게스트하우스이용경험에 대한 인지적, 정서적 평가가 고객만족 및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광학연구, 40(5), 33-48. http://dx.doi.org/10.17086/JTS.2016.40.5.33.48 | 미소장 |
41 | Effects of human resource management on hotel performance using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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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 Mystery Shopping in Lodging Properties as a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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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 The impact of HRM practices on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performance in the Indian hotel industr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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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 Finn, A., & Kayande, U. (1999). Unmasking a phantom: A psychometric assessment of mystery shopping. Journal of retailing, 75(2), 195-217. | 미소장 |
45 | Lubetkin, M. (1999). Bed and breakfasts: Advertising and promotion. Cornell H.R.A. Quarterly, 40(4), 84-90. | 미소장 |
46 | The Measurement of Web-Customer Satisfaction: 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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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 | An Exploration of the Experiential Nature of Boutique Accommoda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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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 Oliver, R. L. (1993).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Compatible goals, different concepts.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2(4), 65-85. | 미소장 |
49 | Journal of Marketin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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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 Schiffman, L. G. K., & Kanuk, L, L. (2007). Consumer behavior. New Jeres: Pearson Education Inc. | 미소장 |
51 | Van, D. W. T., Hesselink, M., & Van, I. J. (2006). Mystery shopping: A tool to develop insight into customer service provision. Quality control and applied statistics, 15(2), 199-200. | 미소장 |
52 | Wiele, T. V. D., Hesselink, M., & Iwaarden, J. V. (2005). Mystery shopping: A tool to develop insight into customer service provision. Total Quality Management, 16(4), 29-541. | 미소장 |
53 | Customer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The role of switching cost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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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 | Service quality, profitability, and the economic worth of customers: What we know and what we need to lear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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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 Zhang, K. Z., Lee, M. K., & Zhao, S. J. (2010). Understanding the informational social influence of online review platforms. In ICIS (p. 71). | 미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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