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교육자치란 무엇인가? | 글: 곽노현 | p. 8-19 | ||
학교민주시민교육의 새로운 접근과 상상력(想像力) : 아젠다(의제)가 아닌 삶의 실천원리로 바라보자 | 글: 이대성 | p. 20-32 | ||
지금의 과학고는 과연 창의인재를 키울 수 있을까? : 영재·과학고 축소, 비교내신제 도입, 커리큘럼 개편의 필요성에 대해 | 글: 김혜영 | p. 34-40 | ||
학교상담에 필요한 이상행동과 불안장애의 이해 | 글: 조석제 | p. 41-47 | ||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과 공공인재상(公共人材像) 고찰 | 글: 박은종 | p. 48-59 | ||
스마트폰 중독에 대한 뇌과학적 이해 | 글: 신재한 | p. 60-62 | ||
고교 학년별 새학기를 맞이하는 자세 | 글: 우연철 | p. 73-76 | ||
법치주의 수호와 민주주의 | 글: 안재오 | p. 78-85 | ||
교육의 질서 회복, 행복의 원천이다 | 전재학 | p. 87-89 | ||
분노조절을 못하는 사회, 욱하는 사회 | 글: 최우성 | p. 90-91 | ||
자녀의 더 나은 미래 | 글: 김실 | p. 92-93 | ||
특성화고 신입생 모집 해결책은? : 특성화고의 현재와 미래 | 글: 성원식 | p. 94-95 | ||
중대 학폭 가해학생, 법원 소년부 송치 : 피해학생 치료비, 상담 지원… 제4차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 기본계획 | 敎育評論 | p. 100-102 | ||
대학-기업 협력에 3166억 지원 : 기업맞춤형 교육과정, 협력단지 네트워크 조성에 활용 | 敎育評論 | p. 103-105 | ||
교육공무직의 도움은 당연한 것이 아니다 | 敎育評論 | p. 106 | ||
간호사 배치하거나 새학기 준비 회의 간소화 : 코로나에 대처하는 이모저모… | 전은지 | p. 107-109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