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강명희, 구한나, 문소영, 정지윤, 김지심(2007). 온라인 강의에서 내용제시유형이 인지적실재감과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3(4), 155-181. | 미소장 |
2 | 권성연(2011). 온라인 학습에서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자 특성, 토론효과 인식, 만족도와의관계 연구. 교육과학연구, 42(3), 55-82. | 미소장 |
3 | 권순동, 윤숙자(2010). 이러닝의 특성과 유용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7(1), 35-54. | 미소장 |
4 | 김민수(2020. 3. 24). 대학생, 온라인 강의 ‘불편해’...강의는 없고 과제만 늘었다?. 리크루트타임스. http://www.recruit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6371 에서 검색. | 미소장 |
5 | 김주혜(2013). 영어교육에서 스마트러닝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활용 실태 조사. 영어교육연구, 25(3), 253-278. | 미소장 |
6 | 김태웅, 엄명용(2006).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본 이러닝 만족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35(1), 51-80. | 미소장 |
7 | 김훈희, 정대범(2015). 스마트 교육에 기반 한 전문대 학생들의 간호영어 학습에 대한 학습 만족도와 학업 성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5(9), 621-630. | 미소장 |
8 | 노지예, 이정민(2013). 고등학교 모바일러닝(Mobile Learning) 성과 예측요인 규명. 정보교육학회논문지, 17(2), 115-123. | 미소장 |
9 | 류지헌(2007). 대학의 웹 기반 학습환경에서 학습자의 성취수준에 따른 만족도 인식의 차이에 대한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3(3), 189-208. | 미소장 |
10 | 문형도, 김준우(2009). 비자발적 IT 사용 환경에서의 기술 수용모델(TAM)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7(3), 13-24. | 미소장 |
11 | 박대범, 구자원(2018). 지각된 유용성과 사용용이성이 기업 이러닝 교육의 학습전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과 업무환경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정보연구, 37(3), 1-25. | 미소장 |
12 | 박상호, 최용준(2013). 교육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의 이용에 관한 기술수용모델적 고찰. 방송통신연구, 82, 9-35. | 미소장 |
13 | 박성열, 남민우(2012). 정보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대학생 모바일러닝 사용의도와 영향요인 간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8(1), 51-75. | 미소장 |
14 | 박수진, 김경자(2019). 모바일 앱 활용 영어 문법 학습이 대학생의 문법 능력 향상에 미친영향 및 학습 만족도와 학습의 유용성에 대한 연구. 외국어교육연구, 33(2), 301-325. | 미소장 |
15 | 서순식(2011). 확장된 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기반으로 디지털교과서 수용 및 활용 탐색. 정보교육학회논문지, 15(2), 265-275. | 미소장 |
16 | 송병호, 이지연(2013). 대학 이러닝 교양강좌의 학습자 만족도 및 효과성에 관한 연구. 교육공학연구, 29(2), 241-261. | 미소장 |
17 | 유화영, 임유진(2019). 이러닝 환경에서 학업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5(3), 477-497. | 미소장 |
18 | 윤동기(2012). 사이버교육(e-learning)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e-비즈니스연구, 13(2), 49-69. | 미소장 |
19 | 이쌍철, 김정아(2018). 학생의 온라인수업 만족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교육행정학연구, 36(2), 115-138. | 미소장 |
20 | 이성춘, 김석주(2013). 군조직의 이러닝(e-Learning) 영향요인과 학습성과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조직학회보, 10(3), 119-143. | 미소장 |
21 | 이승현, 함승환(2021). 코로나19 상황 속 대학생의 강의만족도 재분석: 온라인 학습참여의장소의존성 역설. 열린교육연구, 29(1), 71-91. | 미소장 |
22 | 이시철, 김선영, 박상훈(2020). 대학의 코로나-19 초기 대응과 수업 만족도평가: 경북대학교의 비대면 학기 사례.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20), 993-1019. | 미소장 |
23 | 이은준(2010). 온라인 수업의 편리성 인식 유형에 따른 만족도 및 학습경험 인식의 차이.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6(3), 341-362. | 미소장 |
24 | 이정기, 황우념(2017). 대학생들의 K-MOOC 수강의도 결정요인 연구–IMTBPT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33(2), 161-182. | 미소장 |
25 | 장승환, 임진혁, 이재춘(2017). 취업프로그램 활용이 대학생 교육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취업진로연구, 7(3), 129-148. | 미소장 |
26 | 전수인(2019). 대학생들의 영어 온라인 학습 활동과 모바일 학습기기 활용의 변화에 관한고찰.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19(17), 1329-1347. | 미소장 |
27 | 전영미, 조진숙(2019). 대학생의 K-MOOC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9(11), 80-91. | 미소장 |
28 | 정화민, 조원길(2011). 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사용용이성이 웹 기반 원격교육의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 국내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12(2), 255-272. | 미소장 |
29 | 정희정(2013). 소셜 미디어 특성이 모바일 영어학습의 지각된 유용성과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 영어어문교육, 19(2), 315-333. | 미소장 |
30 | 조수선, 주라헬(2020). 전면적 원격수업 상황에서 대학생의 학습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코로나 불안의 조절효과.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6(4), 909-934. | 미소장 |
31 | 조순정(2015). 국내 대학생의 온라인 공개강좌(MOOC) 수용요인 -확장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하여-.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15(9), 601-619. | 미소장 |
32 | 조일현, 임규연(2002). GBS 설계 모델을 적용한 기업 e-learning 학습 환경에서 학습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교육공학연구, 18(4), 79-110. | 미소장 |
33 | 조철호(2017). 취업정보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초기신뢰에 미치는 영향. 취업진로연구, 7(3), 37-57. | 미소장 |
34 | 주영주, 김소나, 박수영, 김은경(2009). 기업 사이버교육에서 학습자의 만족도, 학업 성취도 및 학습전이 간의 관계 규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5(1), 23-43. | 미소장 |
35 | 최창호, 유연우(2017). 탐색적요인분석과 확인적요인분석의 비교에 과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15(10), 103-111. | 미소장 |
36 | 한민형(2011). 모바일 영상통화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연구. 한국영상학회논문집, 9(1), 77-102. | 미소장 |
37 | Davis, F. D. (1989).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MIS Quarterly, 13(3), 319-340. | 미소장 |
38 | Fishbein, M., & Ajzen, I. (1975).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MA: Addison-Wesley. | 미소장 |
39 | Hayes, A. F. (2013). Introduction to medication, moderation and conditional process analysis: A Regression based approach. NY: The Guilford Press. | 미소장 |
40 | Hussein, E., Daoud, S., Alrabaiah, H., & Badwi, R. (2020). Exploring undergraduate students’ attitudes towards emergency online learning during COVID-19: A case from the UAE. Children and Youth Services Review, 119, 1-7. | 미소장 |
41 | Islam, A. K. M. N. (2013). Investigating e-learning system usage outcomes in the university context. Computers & Education, 69, 387-399. | 미소장 |
42 | Lee, J. W. (2010). Online support service quality, online learning acceptance, and student satisfaction. The Internet and Higher Education, 13(4), 277-283. | 미소장 |
43 | Markova, T., Glazkova, I. G., & Zaborova, E. (2017). Quality issues of online distance learning. Procedia-Social and Behavioral Sciences, 237(21), 685-691. | 미소장 |
44 | Muthuprasad, T., Aiswarya, S., Aditya, K. S., & Jha, G. K. (2021). Students’perception and preference for online education in India during COVID-19 pandemic. Social Sciences & Humanities Open, 3(1), 1-11. | 미소장 |
45 | Ozturk, A. B., Bilgihan, A., Nusair, K., & Okumus, F. (2016). What keeps the mobile hotel booking users loyal? Investigating the roles of self-efficacy, compatibility, perceived ease of use, and perceived convenience.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 36(6), 1350-1359. | 미소장 |
46 | Rogers, E. M. (1995). Diffusion of innovations (4th ed.). NY: The Free Press. | 미소장 |
47 | Schepers, J., & Wetzels, M. (2007). A meta-analysis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Investigating subjective norm and moderation effects. Information &Management, 44(1), 90-103. | 미소장 |
48 | Seo, W. H., & Choi, I. C. (2014). The effect of using a smart phone application on middle school students’ english expression learning and satisfaction. Multimedia-Assisted Language Learning, 17(1), 34-57. | 미소장 |
49 | Sun, P. C., Tsai, R. J., Finger, G., Chen Y. Y., & Yeh, D. (2008). What drives a successful e-learning?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critical factors influencing learner satisfaction. Computers & Education, 50(4), 1183-1202. | 미소장 |
50 | Venkatesh, V. (2000). Determinants of perceived ease of use: Integrating control, intrinsic motivation, and emotion into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1(4), 342-365. | 미소장 |
51 | Venkatesh, V., & Davis, F. D. (2000). 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Management Science, 46(2), 186-204. | 미소장 |
52 | Wimmer, R. D., & Dominick, J. R. (2014). Mass media research: An introduction(10th ed). Boston, Mass: Wadsworth, Cengage Learning.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