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Aaker, D. A., 「Managing Brand Equity」, New York : The Free Press, 1991. | 미소장 |
2 | Berry, L. L., & Parasuraman, A.,「Marketing services」, New York: Free Press, 1994. | 미소장 |
3 | Hansen, H. L., 「Marketing Test, Cases and reading Richard Irwin, Homewild」, 1997. | 미소장 |
4 | Kasper, G. and Rose, K.,「Pragmatic Development in a Second Language」, Oxford : Blackwell, 2002. | 미소장 |
5 | 김글ㆍ장동련,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체험가치와 공유가치창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ol.16 No.3, 2018. | 미소장 |
6 | 김명숙․양철기, 미용산업의 공동브랜드 활성화 방안과 프랜차이즈 현황 연구, 국제보건미용학회, 8(2), 2014. | 미소장 |
7 | 김수재ㆍ박은준, 헤어살롱 신뢰와 시술만족 및 재방문의사의 관계, 한국미용학회, Vol.24 No.6, 2018. | 미소장 |
8 | 김수정, 선택속성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의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카톨릭관동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21. | 미소장 |
9 | 김유진, 미용서비스산업의 시계열적현황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대구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 미소장 |
10 | 김정희, 점포의 물리적 환경이 품질지각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02. | 미소장 |
11 | 나용희,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건양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2. | 미소장 |
12 | 명광주, 아트워크 양식에 따른 광고효과의 차이, 홍익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6. | 미소장 |
13 | 박광민, 종합병원 이용자의 병원선택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제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5. | 미소장 |
14 | 배정주, 유행선도력 척도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서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1989. | 미소장 |
15 | 신선영,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호텔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0. | 미소장 |
16 | 위경효ㆍ강종환, 주얼리브랜드 매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Vol 11 No.3, 2013. | 미소장 |
17 | 유서윤, 피부관리숍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장기적 관계지향에 미치는 효과, 한국뷰티경영학회, 2(2), 2014. | 미소장 |
18 | 유소라ㆍ김서희, 소셜커머스의 헤어상품 선택속성이 고객의 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 Vol.22 No.4, 2006. | 미소장 |
19 | 유정, 헤어살롱 신뢰와 시술만족 및 재방문의사의 관계, 신라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8. | 미소장 |
20 | 윤대수 · 박옥련 · 이동철,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 고객의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료분석학회, Vol.9 No.1, 2007. | 미소장 |
21 | 이규완, 한국과 한반도 주변 4개국의 국가이미지와 상품이미지의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회, 2002. | 미소장 |
22 | 이명식ㆍ최천규,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재 구매 의사와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마케팅협회, Vol.5 No.3, 2003. | 미소장 |
23 | 이유재ㆍ이청림, 서비스품질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한국마케팅관리학회, Vol.19 No.2, 2014. | 미소장 |
24 | 최정호, 축제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계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4. | 미소장 |
25 | 한지은ㆍ진용미, 미용사의 공감과 커뮤니케이션이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 Vol.24 No.6, 2018. | 미소장 |
26 | Bhattacherjee, A.,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An Expectation Confirmation Model, MIS Quarterly, 25(3), 2001, 2001. | 미소장 |
27 | Bitner, M. J., Servicescape : The impact of physical sur 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Journal of Marketing, 1992. | 미소장 |
28 | Keller, K. L,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 Based Brand Equity, Journal of Marketing, 57(1), 1993. | 미소장 |
29 | Kotler, P.,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Journal of Retailing, 49(12), 1973. | 미소장 |
30 | Voon, B. H., Role of service environment for restaurants, Procedia-Social and Behavioral Scuences, 38(0), 2010. | 미소장 |
31 | Wakefield, K., & Blodgett, J., Measureme and management of sportscape, Journal of Sports Management, 10(1), 1996.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5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