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후다닥 만든 국정과제, 초등 전일제·교육자유특구 어떻게… | 글: 박남기 | p. 8-13 | ||
'공정한 교육'이란 무엇인가? | 글: 박하식 | p. 14-19 | ||
"위기는 기회다" 중원의 프런티어 '학·먼·대' 총장 : 황윤원 중원대학교 총장 [인터뷰] | [인터뷰이]: 황윤원 ; 글: 장재훈 | p. 20-25 | ||
AI·SW 필수교육과 대학입시 반영의 과제 | 글: 최은정 | p. 28-33 | ||
AI 보조교사, 데이터에 달렸다 | 글: 안성훈 | p. 34-39 | ||
학생부 작성도 척척, AI로 교사들 홀가분 | 글: 윤진욱 | p. 40-43 | ||
메타버스, 교육현장을 어떻게 바꿀까? | 글: 안경진 | p. 44-47 | ||
미국은 스태그플레이션을 어떻게 헤쳐 나갈까? | 글: 전인구 | p. 54-57 | ||
'선'을 넘는 녀석들 | 글: 김미리 | p. 68-73 | ||
6월 계기자료 | 글: 새교육 편집부 | p. 74-77 | ||
교실엔 디지털, 교정엔 둘레길… "이런 학교 보셨나요?" : 서울양명초등학교 | 글: 김민정 | p. 78-83 | ||
간접체벌과 양심의 자유 | 글: 지산 | p. 84-87 | ||
수업일 중 연가 사용 사유 확대 교원휴가에 관한 예규 개정 | 글: 한국교총 교권옹호국 | p. 88-89 | ||
학생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가는 특별한 수업 : 초등 프로젝트 수업 | 글: 김민지 | p. 92-105 | ||
'도덕'과 '특수'의 멋진 만남, '모두'를 위한 디자인 : 중등 도덕 | 글: 박현정, 강유미 | p. 106-113 | ||
감정 글쓰기 수업 : 도서관 | 글: 황왕용 | p. 114-120 | ||
알찬 기획안 작성. 1 | 글: 이명호 | p. 122-131 | ||
정책논술 입문하기. 5 | 글: 최재광 | p. 132-141 | ||
교사 전문적학습공동체 의미와 활성화 방안 | 글: 최춘지 | p. 142-147 | ||
교육공무원 호봉과 승급 | 글: 정환용 | p. 148-159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