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공간을 넘어 공감으로' 모두의 배움이 살아나는 통합학급 운영하기 / 감소영 1
1. 통합학급 교사의 마음가짐 1
'우리 반' 학생으로 바라보기 1
특수교육대상학생의 능력 인정하기 1
특수교사와 함께하기 1
2. 통합학급에서의 생활지도 2
학급규칙 정하기 2
효과적으로 자리 배치하기 3
사회성 및 의사소통 능력 증진시키기 3
3. 개별화교육지원 3
개별화교육지원팀 운영 3
개별화교육지원팀에서 결정해야 할 사항 3
통합학급 담임교사가 준비해야 하는 사항 4
4. 모두의 배움과 성장이 일어나는 수업 운영 4
다양한 교수학습 참여 옵션 제공 4
학습 활동 참여 촉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 및 표현 방식 제공 4
평가조정 5
5. 학부모가 공감하는 통합학급 운영 5
학부모 상담의 목적 5
통합교육에 대한 학부모 상담의 내용(예) 5
6. 통합교육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 6
서울특수교육지원센터 6
특수교육학습공유공간(SELC) 6
서울특별시교육청 긍정적 행동지원(PBS) 6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