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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도시지역 개발사업의 부정적 지역사회 영향에 대한 대응방안 : ‘지역사회영향평가’의 필요성과 내용 박인권, 엄지연, 정이레, 윤순진 p. 1-35
지역의 관광자원이 브랜드자산 가치에 미치는 영향 : 시화호 해양관광자원을 중심으로 양광식, 김성연, 권성문 p. 37-49
우리나라 석유 연관 중화학공업 도시 클러스터의 고용 변화요인 분석 연구 김희재, 김근영, 신혁 p. 51-69

벽화마을의 순기능 제고방안 연구 : 이화동벽화마을과 감천문화마을을 중심으로 오동훈, 박은비 p. 71-89

참고문헌 (32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구자룡·이정훈(2008), “도시브랜드 자산의 평가와 지수화에 관한 연구,” 「생산성논집」, 22(3), 177-205. 미소장
2 권대곤·이정(2016), “해안경관 이용자의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남해다랭이마을대상으로,” 「도서문화」, 47, 145-168. 미소장
3 김기영·전명식·강현철·이성건(2015), 「예제를 통한 회귀분석 제5판」, 파주: 자유아카데미. 미소장
4 김정호(2013), “해양관광자원의 지방자치단체 간연계·협력적 활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지방자치연구」, 15(1), 181~199. 미소장
5 김헌철·김영희(2020), “부산시 해양관광자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45(4), 121-139. 미소장
6 부산연구원(2019), 부산지역 체험형 해양레저관광활성화 방안. 미소장
7 민인식·최필선(2015), STATA 기초통계와 회귀분석, 지필미디어. 미소장
8 변찬복·이홍재(2013), “관광도시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감과 브랜드 동일시, 라이프스타일 일치감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스포츠 관광도시 방문객을 대상으로,” 「도시행정학보」, 26(3), 245-266. 미소장
9 시화호지속가능파트너십(2021), 시화호지속가능파트너십 중장기발전계획. 미소장
10 오정학·김철원(2013),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가치 형성과정의 근거이론 분석”, 「관광학연구」, 37(9), 49~70. 미소장
11 이병기·김주호(2011), “해양레저스포츠선택속성과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3(1), 399-409. 미소장
12 이성우·민성희·박지영·윤성도(2005), 로짓·프라빗모형 응용, 박영사. 미소장
13 이승희(2018), “해양스포츠관광 참가동기가 관광만족과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2(4), 1091-1108. 미소장
14 이웅규·구정대(2020), “인천지역 해양관광콘텐츠홍보를 위한MICE산업 연계방안,” 「지역산업연구」, 43(3), 357-379. 미소장
15 이의희·김영남·서용건(2011), “제주도 방문 해양관광객의 중요도-만족도(IPA)에 관한 연구: 해수욕, 해상유람, 스킨스쿠버 참가자를 중심으로,”. 제주관광학회 학술대회, 189-211. 미소장
16 이재곤(2005), “해양관광자원 개발방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9(1), 319-341. 미소장
17 이정철·신강현·박재완(2017), “해양관광자원 분류체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해양관광연구」, 10(1), 9~21. 미소장
18 이종길·양재식(2013). “해양레저스포츠 참가자의관광지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실행도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7(1), 89-104. 미소장
19 이재달·류정섭 (2014), “문화예술축제 경연참가자의 동기요인과 만족도 간의 구조관계,” 「마케팅논집」, 22(3), 115-131. 미소장
20 임명재·김석출(2009),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의구성요인과 효과위계 검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9(2), 635-372. 미소장
21 임승용·송재일(2012), “지역축제의 체험적 요소가브랜드자산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구경북연구」, 11(3), 33~45.1 미소장
22 정부(2019), 해양레저관광 활성화 대책 미소장
23 홍윤선·양영관(2019), “군산 선유도 관광선택속성IPA분석,” 「관광경영연구」, 23(1), 167-188. 미소장
24 해양수산부(2021), 제1차 해양교육 및 해양문화 활성화 기본 계획(2021~2025) 미소장
25 Cobb-Walgren CJ, Ruble CA, Donthu N(1995),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Journal of Advertising」, (24), 25–40. 미소장
26 Keller K. L, (1993),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57(1), 1-22. 미소장
27 Keller, K.L, & Lehmann,D.R(2003), “How do brands create value?,” 「Marketing Management」, 12(3), 26-31. 미소장
28 Konecnik, M., & Gartner, W. C.(2007), “Customerbased brand equity for a destination,” 「Annals of Tourism Research」, 34(2), 400-421. 미소장
29 Kim, T. D., J. H. Koo, S. J. Lee and A. R. Choi.(2016), “Selection attributes importance and satisfaction for research on the development of the Baekdudaegan,”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14(2), 19-30. 미소장
30 Ooi,C.(2004), “Poetics and politics of destination branding: Denmark,” 「Scandinavian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4(2), 107-128. 미소장
31 Pike, S.(2007), “Consumer-based brand equity for destinations: practical DMO performance measures,”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22(1), 51-61. 미소장
32 Reynolds, P.(1994), “Tourism and the environment,”「Annals of Tourism Research」, 21(1), 178-179. 미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