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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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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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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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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지역 개발사업의 부정적 지역사회 영향에 대한 대응방안 : ‘지역사회영향평가’의 필요성과 내용 | 박인권, 엄지연, 정이레, 윤순진 | p. 1-35 | ||
지역의 관광자원이 브랜드자산 가치에 미치는 영향 : 시화호 해양관광자원을 중심으로 | 양광식, 김성연, 권성문 | p. 37-49 | ||
우리나라 석유 연관 중화학공업 도시 클러스터의 고용 변화요인 분석 연구 | 김희재, 김근영, 신혁 | p. 51-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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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화마을의 순기능 제고방안 연구 : 이화동벽화마을과 감천문화마을을 중심으로 | 오동훈, 박은비 | p. 71-89 |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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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구자룡·이정훈(2008), “도시브랜드 자산의 평가와 지수화에 관한 연구,” 「생산성논집」, 22(3), 177-205. | 미소장 |
2 | 권대곤·이정(2016), “해안경관 이용자의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남해다랭이마을대상으로,” 「도서문화」, 47, 145-168. | 미소장 |
3 | 김기영·전명식·강현철·이성건(2015), 「예제를 통한 회귀분석 제5판」, 파주: 자유아카데미. | 미소장 |
4 | 김정호(2013), “해양관광자원의 지방자치단체 간연계·협력적 활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지방자치연구」, 15(1), 181~199. | 미소장 |
5 | 김헌철·김영희(2020), “부산시 해양관광자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45(4), 121-139. | 미소장 |
6 | 부산연구원(2019), 부산지역 체험형 해양레저관광활성화 방안. | 미소장 |
7 | 민인식·최필선(2015), STATA 기초통계와 회귀분석, 지필미디어. | 미소장 |
8 | 변찬복·이홍재(2013), “관광도시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감과 브랜드 동일시, 라이프스타일 일치감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스포츠 관광도시 방문객을 대상으로,” 「도시행정학보」, 26(3), 245-266. | 미소장 |
9 | 시화호지속가능파트너십(2021), 시화호지속가능파트너십 중장기발전계획. | 미소장 |
10 | 오정학·김철원(2013),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가치 형성과정의 근거이론 분석”, 「관광학연구」, 37(9), 49~70. | 미소장 |
11 | 이병기·김주호(2011), “해양레저스포츠선택속성과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3(1), 399-409. | 미소장 |
12 | 이성우·민성희·박지영·윤성도(2005), 로짓·프라빗모형 응용, 박영사. | 미소장 |
13 | 이승희(2018), “해양스포츠관광 참가동기가 관광만족과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2(4), 1091-1108. | 미소장 |
14 | 이웅규·구정대(2020), “인천지역 해양관광콘텐츠홍보를 위한MICE산업 연계방안,” 「지역산업연구」, 43(3), 357-379. | 미소장 |
15 | 이의희·김영남·서용건(2011), “제주도 방문 해양관광객의 중요도-만족도(IPA)에 관한 연구: 해수욕, 해상유람, 스킨스쿠버 참가자를 중심으로,”. 제주관광학회 학술대회, 189-211. | 미소장 |
16 | 이재곤(2005), “해양관광자원 개발방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9(1), 319-341. | 미소장 |
17 | 이정철·신강현·박재완(2017), “해양관광자원 분류체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해양관광연구」, 10(1), 9~21. | 미소장 |
18 | 이종길·양재식(2013). “해양레저스포츠 참가자의관광지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실행도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7(1), 89-104. | 미소장 |
19 | 이재달·류정섭 (2014), “문화예술축제 경연참가자의 동기요인과 만족도 간의 구조관계,” 「마케팅논집」, 22(3), 115-131. | 미소장 |
20 | 임명재·김석출(2009),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의구성요인과 효과위계 검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9(2), 635-372. | 미소장 |
21 | 임승용·송재일(2012), “지역축제의 체험적 요소가브랜드자산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구경북연구」, 11(3), 33~45.1 | 미소장 |
22 | 정부(2019), 해양레저관광 활성화 대책 | 미소장 |
23 | 홍윤선·양영관(2019), “군산 선유도 관광선택속성IPA분석,” 「관광경영연구」, 23(1), 167-188. | 미소장 |
24 | 해양수산부(2021), 제1차 해양교육 및 해양문화 활성화 기본 계획(2021~2025) | 미소장 |
25 | Cobb-Walgren CJ, Ruble CA, Donthu N(1995),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Journal of Advertising」, (24), 25–40. | 미소장 |
26 | Keller K. L, (1993),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57(1), 1-22. | 미소장 |
27 | Keller, K.L, & Lehmann,D.R(2003), “How do brands create value?,” 「Marketing Management」, 12(3), 26-31. | 미소장 |
28 | Konecnik, M., & Gartner, W. C.(2007), “Customerbased brand equity for a destination,” 「Annals of Tourism Research」, 34(2), 400-421. | 미소장 |
29 | Kim, T. D., J. H. Koo, S. J. Lee and A. R. Choi.(2016), “Selection attributes importance and satisfaction for research on the development of the Baekdudaegan,”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14(2), 19-30. | 미소장 |
30 | Ooi,C.(2004), “Poetics and politics of destination branding: Denmark,” 「Scandinavian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4(2), 107-128. | 미소장 |
31 | Pike, S.(2007), “Consumer-based brand equity for destinations: practical DMO performance measures,”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22(1), 51-61. | 미소장 |
32 | Reynolds, P.(1994), “Tourism and the environment,”「Annals of Tourism Research」, 21(1), 178-179. | 미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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