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우리는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 챗GPT를 대하며 떠오른 생각 / 유 안드레아 1
'챗GPT가 고퀄 카피를 쓴다', 사실입니다 1
여전히 광고업은 인공지능이 대체하기 어려운 직업군일까요? 2
모두가 동일한 인공지능을 사용한다면 결론은 어떠할까요? 2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또 다른 레이스… 젊은 광고인이 본 광고회사의 경쟁자 | 김은혜 | p. 4-5 |
|
보기 |
#CD가 하는 일 | 이은민 | p. 12-13 |
|
보기 |
'클라이언트 없는 광고' : 광고인의 꺾이지 않는 마음이 담긴 '폐의약품 안심봉투' 캠페인 | 민선정 | p. 20-21 |
|
보기 |
광고를 벗어난 광고회사 | 신숙자 | p. 22-23 |
|
보기 |
우리는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 챗GPT를 대하며 떠오른 생각 | 유 안드레아 | p. 24-25 |
|
보기 |
이미 시작된 광고의 미래 : 인공지능과 애드테크의 신세계 | 김현주 | p. 26-27 |
|
보기 |
민관 협업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 관청 복원 | Ad | p. 30 |
|
보기 |
"너희들이 누구인지 알고 싶어" : 대홍기획, '알파세대가 알려주는 알파세대 공략집' 발표 | Ad | p. 31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