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국립정동극장 신임 대표이사 정성숙 [인터뷰] | [인터뷰이]: 정성숙 ; writer: 윤대성 | p. 16-19 | ||
현대무용단 '탐'이 키운 두 안무가의 성장을 확인하다 | writer: 이태주 | p. 24-31 | ||
AI는 구원자일까? | writer: 황재섭 | p. 32-33 | ||
인도에서 올린 작은 기도 '메시지' | writer: 박호빈 | p. 34-35 | ||
오하드 나하린의 '모모(MoMo)' | writer: 서미숙 | p. 36-37 | ||
배진호 SAL 대표 | 글: 윤대성 | p. 38-41 | ||
이지민 C2Dance 정단원 | 글: 윤대성 | p. 42-45 | ||
김용흠 Meta Dance Project 단원 | 글: 서현재 | p. 46-49 | ||
김주빈 Jubin Company 대표 | 글: 윤대성 | p. 50-53 | ||
박수윤 Soo"coMm 대표 | 글: 한선아 | p. 54-57 | ||
신원민 툇마루무용단 정단원 | 글: 윤대성 | p. 58-61 | ||
이루마 AMUL Creative 대표 | 글: 한선아 | p. 62-65 | ||
조혜정 ChohyejungHM 대표 | 글: 윤대성 | p. 66-69 | ||
의(意)에 합당한 움은 터온다 | writer: 장석용 | p. 70-72 | ||
'사랑가'를 역사의식으로 탐색한 '잊지마' 시리즈 | writer: 민애경 | p. 74-75 | ||
권리의 주체 | writer: 이미희 | p. 78-79 | ||
대중과의 소통을 위한 연기 | writer: 황미숙 | p. 80-81 | ||
호남권번의 기예전승 연구 : 영남춤학회 제11회 학술대회에서. 1 | 글: 이현주 | p. 82-90 | ||
연이은 신작 공연 올린 발레블랑 단원 백연 [인터뷰] | 백연 [인터뷰이] ; 댄스포럼 [취재] | p. 92-99 | ||
다양한 컨템포러리 발레의 메시지 : 한국발레연구학회 제36회 안무가전 | writer: 김경애 | p. 104-107 | ||
다양성과 새로운 표현 방법론의 모색 : 창작산실 올해의신작 무용 5편 | writer: 김호연 | p. 108-113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3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