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미국 철강노조와 힌남노" : 포스코 침수 복구는 이제 시작이다 | 손정수 | p. 8-10 | ||
"다른 시각으로 시장의 판을 뒤집는다" : DKC 곽동린 대표 [인터뷰] | [인터뷰이]: 곽동린 ; 인터뷰: 손정수 ; 정리: 손연오 | p. 14-18 | ||
"탄소중립 시대,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철강사 생존 결정" : 포스코 마케팅본부 마케팅전략실장 엄기천 전무 [인터뷰] | 엄기천 [인터뷰이] ; 유재혁 [취재] | p. 25-30 | ||
"시장 목소리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제 구축 노력할 것" : 현대제철 열연냉연사업관리실 실장 김성민 상무 [인터뷰] | 김성민 [인터뷰이] ; 유재혁 [취재] | p. 31-33 | ||
"변함없는 성공요인은 본질에 충실한 마케팅" : 동국제강 김한기 마케팅실장 [인터뷰] | 김한기 [인터뷰이] ; 김영대 [취재] | p. 34-37 | ||
"고객은 단순 거래 상대방 아닌 동반자" : KG스틸 사업본부 마케팅실 이해윤 팀장 [인터뷰] | 이해윤 [인터뷰이] ; 유재혁 [취재] | p. 38-40 | ||
"판로 개척과 신규 아이템 개발, 판매 확대 최우선 추진" : 세아제강 홍만기 영업본부장(전무) [인터뷰] | 홍만기 [인터뷰이] ; 이명화 [취재] | p. 41-44 | ||
"한 번 더 찾아가는, '고객 밀착형' 영업을 강화하겠다." : 세아창원특수강 이승재 상무 [인터뷰] | 이승재 [인터뷰이] ; 손연오 [취재] | p. 45-50 | ||
"2024년 가동 목표로 전북 정읍에 신공장 증설 계획" : 코센 김광수 대표 [인터뷰] | 김광수 [인터뷰이] ; 이명화 [취재] | p. 51-53 | ||
국내 철근가격 변동, 과거와 무엇이 다른가?. 2, 2008년 금융위기 시 철근가격 급락 과정 해부 | 유승록 | p. 54-56 | ||
2월 강관 시황 전망 '안갯속', 수요 회복 시그널 미미 | 이명화 | p. 61-62 | ||
중국이 전망하는 2023년 세계 철강재 수요는? | 김연우 | p. 63-65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