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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데믹 시대 호텔 경험 속성이 고객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hotel experiential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the pandemic era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MZ generation lifestyle / 정혜란 1

요약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호텔 경험 속성 3

2. 고객 만족 3

3. 재방문의도 4

4. MZ 라이프스타일 4

5. 가설 및 연구모형 5

III. 연구 방법 7

1. 측정 도구 7

2. 표본추출 및 분석 방법 7

IV. 실증 분석 8

1. 표본의 특성 8

2.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9

3. 주요 변인의 기술통계 및 상관관계 분석 10

4. 연구 가설의 검증 10

V. 결론 12

참고문헌 13

권호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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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팬데믹 시대 호텔 경험 속성이 고객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hotel experiential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the pandemic era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MZ generation lifestyle :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정혜란 p.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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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프랜차이즈의 물류지원 효과가 가맹점 만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An effect of food service franchise's logistics support on franchisee satisfaction and performance 구원일, 전현모 p. 1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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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구매 이유 연결망의 특성 조사 : A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home meal replacement (HMR) purchase reasons network using social network analysis : a case of Daegu and Gyeongsangbuk-do region / 대구경북권역을 사례로 윤선미, 박득희 p. 2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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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내용분석을 통한 해외여행 라이브 커머스 현상 탐구 : Exploration of overseas travel live commerce phenomenon through big data content analysis : focusing on Naver blog data / 네이버 블로그 자료를 중심으로 이해영 p. 4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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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관광도시 경주의 인식 및 이슈 분석 : Awareness and issue analysis of Gyeongju, a smart tourism city : focusing on Hwangridan-gil / 황리단길을 중심으로 이채은 p. 5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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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케이션 전략을 통한 지속가능한 관광두레 조성사업 활성화 방안 : A study on the sustainable tour-Dure development project through workation strategy : focusing on the grounded theory / 근거이론을 중심으로 명유진, 박진영 p. 73-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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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투어리즘 관광지의 체험요인이 방문객의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dark tourism experience on visitors satisfaction and behavior : focusing on the dark tourism resource in Busan / 부산광역시 다크투어리즘 관광자원을 대상으로 안소연, 김하니 p. 125-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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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66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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