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1
아이즈너의 교육적 감식안에 따른 수업 평가 준거 탐색 = A study on the teaching evaluation criteria by Eisner's educational connoisseurship / 권채리 ; 조호제 1
요약 1
Ⅰ. 서론 2
Ⅱ. 이론적 배경 3
1. 수업 평가 3
2. 아이즈너의 교육적 감식안 4
Ⅲ. 연구방법 및 절차 5
1. 실행연구 5
2. 연구 참여자 및 학습 단원 6
3. 연구 절차 8
4. 수업 평가 준거 9
Ⅳ. 아이즈너의 교육적 감식안에 따른 수업 평가 10
1. 교육적 감식안에 따른 수업 평가 결과표 11
2. 교육적 감식안에 따른 수업 평가결과 11
3. 교육적 감식안의 차원에 따른 수업 평가 준거 탐색 18
Ⅴ. 결론 및 논의 20
참고문헌 23
ABSTRACT 25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