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본 연구는 온라인 독서토론대회 본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대회의 교육적 효과를 점검하고,학생들의 인식을 수렴하여,비교과 활동의 하나인 온라인 독서토론대회를 활성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제1회,제2회 온라인 숙명독서토론대회 본선에 진출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는 독서토론대회에 미친 대학 교양교육의 효과성,대회의 교육적 효과성과 독서토론 방식의 적절성,온라인 대회 운영의 적절성과 효과성으로 진행되었다.이를 통해 온라인(ZOOM)에서 실시간 진행된 독서토론대회 전반에 걸쳐 학생들의 인식을 비교 분석하고 개선점을 모색하였다. 독서토론대회가 보다 효과적으로 진행되기 위해서는 대학 교양교육에서 토론과 글쓰기 교육이 활성화되고,교과 및 비교과의 연계가 필요하며,독서토론대회에 학생들의 참가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주제와 지정 도서를 선정할 필요성과 온라인 공간에 청중들의 역할과 참여가 필요함을 제안하였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