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1
과제의 반복적인 수정과 실행을 통한 수학교사의 집단 창의성 개념에 대한 지식과 교수 활동의 변화 분석 = Promoting a mathematics teacher's knowledge and teaching activities in group creativity education through task modification and implementation / 정혜윤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III. 연구 방법 5
1. 연구 참여자 및 연구 맥락 5
2. 과제 및 수업 설계 6
3. 자료 수집 및 분석 7
IV. 결과 분석 8
1. Cycle 1 : 집단 유창성과 집단 독창성에 초점을 둔 상호작용 유도 8
2. Cycle 2 : 집단 융통성과 집단 정교성 발현을 위한 상호작용의 중요성 인지 10
3. Cycle 3 : 집단 융통성과 집단 정교성에 초점을 둔 상호작용 유도 12
V. 결론 및 논의 15
REFERENCES 16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