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혁신의 첫발은 문제의 본질을 아는 것 | 김연성 | p. 12 | ||
데이터를 뛰어넘는 경험-직관의 힘 | 곽승욱 | p. 14-15 | ||
소비자는 CSR 활동에 어떻게 반응할까 | 김은영 | p. 16-17 | ||
AI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 CEO가 할 일 | 한지영 | p. 18-19 | ||
지속가능한 건강관리의 3P, 디지털-신약 업고 '웰니스 테크' 급성장 : 뷰티·헬스·웰에이징 새 트렌드 | 이지현 | p. 22-29 | ||
"가상현실-생성형 AI 활용한 뷰티 테크, 모두의 뷰티에서 '개인의 뷰티'로 진화" : 귀브 발루치 로레알 그룹 사장 [인터뷰] | 귀브 발루치 [인터뷰이] ; 장선희 [취재] | p. 32-38 | ||
비만 치료약서 연속 혈당 측정기까지, 의지로 살 빼고 관리하는 시대 갔다 : 영양 과잉 시대의 체중감량 | 문여정 | p. 40-47 | ||
"웰에이징, 이젠 안방에서 손쉽게 관리, 안전성 보강한 K-의료기기 인기 쑥쑥" : 구본철 클래시스 최고의료책임자 [인터뷰] | 구본철 [인터뷰이] ; 장선희 [취재] | p. 48-53 | ||
빛에 집중한 마지막 백열전구 제조사 '업의 본질' 지킨 헤리티지 전략 빛나다 : 일광전구의 피벗·리브랜딩 전략 | 이규열 | p. 56-75 | ||
전환형 영구채권과 HMM 둘러싼 논란 | 최종학 | p. 76-88 | ||
늙지 않는 뷰티 필터, 과연 아름다운가 | 윤재영 | p. 98-103 | ||
성공적인 디지털 재무 리더 되려면 | [저]: 크리스토프 스타우티센 ; 번역: 김성아 | p. 104-109 | ||
덩치 키우려면 '성장통'을 넘어라 | 서광원 | p. 112-117 | ||
'權'을 행하더라도 '道'에 부합해야 | 김준태 | p. 118-121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3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