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브랜드 마케팅 첫발은 '연령별 세분화' | 안지선 | p. 14-16 | ||
성별 임금 격차 없애려면 남성 인식 바뀌어야 | 박종규 | p. 17-19 | ||
"1만 명 방문보다 100명이 오래 머물게" 판촉 아닌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라 :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 [인터뷰] | 최원석 [인터뷰이] ; 이한규, 최호진 [취재] | p. 22-33 | ||
문화 다른 시장 진출을 위한 테스트베드, 지역 활성화 등 공공 가치 차원서 활용도 : 글로벌 팝업스토어의 현황과 전망 | 황지영 | p. 36-47 | ||
8년 폐쇄된 시민회관도 힙한 장소로 도시와 함께하며 공간을 재해석하다 : 도시학 관점에서 본 팝업스토어 | 김세훈, 윤소영 | p. 48-55 | ||
차별화할지, 입지 다질지, 반전 꾀할지 타깃 확실해야 '핵심 경험' 열매 맺어 : 팝업스토어 설계 첫발 어떻게 | 전우성 | p. 56-62 | ||
공짜였던 위치 정보 유료화 승부수, 오차 없는 상업용 GPS로 세상 바꾼다 : 스페이스 테크 기업 'Xona Space Systems'의 도전 | 김윤진 | p. 64-77 | ||
비건-난연 소재에 고객과 함께 기부도 마음까지 편안한 숙면을 꿈꾸다 : 국내 첫 비건 매트리스 선보인 '시몬스'의 ESG 전략 | 신민기 | p. 78-83 | ||
ESG 내부통제 규준, 어디까지 왔나 : ESG 기후금융 시대의 기업 전략 | 정신동 | p. 96-102 | ||
패밀리 오피스가 유럽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이유 | 이은서 | p. 104-110 | ||
지금 나의 선택, '자유의지' 였을까? | 윤재영 | p. 112-117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3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