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브랜드 마케팅 첫발은 '연령별 세분화' 안지선 p. 14-16
성별 임금 격차 없애려면 남성 인식 바뀌어야 박종규 p. 17-19
"1만 명 방문보다 100명이 오래 머물게" 판촉 아닌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라 :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 [인터뷰] 최원석 [인터뷰이] ; 이한규, 최호진 [취재] p. 22-33
문화 다른 시장 진출을 위한 테스트베드, 지역 활성화 등 공공 가치 차원서 활용도 : 글로벌 팝업스토어의 현황과 전망 황지영 p. 36-47
8년 폐쇄된 시민회관도 힙한 장소로 도시와 함께하며 공간을 재해석하다 : 도시학 관점에서 본 팝업스토어 김세훈, 윤소영 p. 48-55
차별화할지, 입지 다질지, 반전 꾀할지 타깃 확실해야 '핵심 경험' 열매 맺어 : 팝업스토어 설계 첫발 어떻게 전우성 p. 56-62
공짜였던 위치 정보 유료화 승부수, 오차 없는 상업용 GPS로 세상 바꾼다 : 스페이스 테크 기업 'Xona Space Systems'의 도전 김윤진 p. 64-77
비건-난연 소재에 고객과 함께 기부도 마음까지 편안한 숙면을 꿈꾸다 : 국내 첫 비건 매트리스 선보인 '시몬스'의 ESG 전략 신민기 p. 78-83
ESG 내부통제 규준, 어디까지 왔나 : ESG 기후금융 시대의 기업 전략 정신동 p. 96-102
패밀리 오피스가 유럽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이유 이은서 p. 104-110
지금 나의 선택, '자유의지' 였을까? 윤재영 p. 112-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