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피를 부르는 욕망, 이트란과 함께 공포(公布)하다" : 이주민 대표 [인터뷰] [인터뷰이]: 이주민 ; editor: 김관식 ; photo: 손찬호 ; designer: 황철민 p. 34-43
"네, 이건 당신 이야기예요" 3D 디자이너 nyoni를 만나다 [인터뷰] [인터뷰이]: nyoni ; editor: 장준영 ; designer: 최지욱 p. 44-52
신한카드 CX메시지 LMS 개선안 사용자 조사 결과, 응답자 80% "개선안 만족" editor: 김관식 ; designer: 황철민 p. 58-63
다크 패턴, 이제 디자인이 아닌 불법행위? editor: 김동욱 ; designer: 황철민 p. 64-69
서비스 기획에 겸손이 필요한 이유 : 조충근 프리월린 디자인기획총괄 인터뷰 [인터뷰이]: 조충근 ; editor: 장준영 ; designer: 조현성 p. 70-73
트위치 대체하겠다는 아프리카TV, 사용자 경험 현황은? : UX 허니콤 모델로 본 아프리카TV 개선점 editor: 김동욱 ; designer: 조현성 p. 74-79
당신이 오늘 이용한 서비스 안에는 수많은 고민이 녹아 있습니다 : 삶의 질을 높여주는 일상 속 UX 사례 10가지 contents: 재민 ; designer: 박민지 p. 80-85
"UX라이팅 일을 합니다", "그게 뭔데요" contents: 에딧쓴 ; designer: 조현성 p. 86-89
생성형 AI 서비스에 필요한 UX 3가지 contents: 오의택 ; designer: 박민지 p. 90-95
"효성은 우리의 일상이다" 효성그룹의 과감한 변신 : 효성그룹 통합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 editor: 장준영 ; designer: 박민지 p. 96-101
어도비가 꼽은 UX디자이너들이 흔히 하는 착각 10가지 editor: 김동욱 ; designer: 황철민 p. 102-107
OTT 서비스는 왜 스포츠 콘텐츠 공략에 집중하고 있을까? : 변화하는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한 OTT 서비스의 전략 editor: 이민호 ; designer: 박민지 p. 114-119
당신의 취향 정말 당신의 것인가요? :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무기가 되는 이유 contents: 김해경 ; designer: 황철민 p. 120-125
취미로 수익 창출! 제휴 마케팅, 알고 계신가요? contents: TBWA ; designer: 황철민 p. 126-129
브랜딩을 한다면. 3, 브랜딩의 완성 디테일 contents: 김해경 ; designer: 최지욱 p. 130-135
별다꾸에도 트렌드가? MZ세대 커스텀 마케팅 contents: 이루다 마케팅 ; designer: 최지욱 p. 136-139
네이버에서 파견된 생성형 AI 브랜드 매니저, '클로바 포 AD' editor: 장준영 ; designer: 박민지 p. 142-147
사용자 경험 개선? 브레드 크럼으로! contents: TBWA ; designer: 최지욱 p. 148-151
1000원 팔아 3조원 달성! 다이소의 성공 전략 : 갓성비의 대표주자, 다이소 집중탐구 contents: 이루다 마케팅 ; designer: 최지욱 p. 152-156
"AI 비서부터 모빌리티까지" 디지털 전환 트렌드 4선 editor: 이민호 ; designer: 조현성 p. 170-171
어? 지금 저 광고… 진짜일까 가짜일까? : FOOH 사례로 알아보는 광고의 책임감 editor: 이민호 ; designer: 최지욱 p. 172-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