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카네이션이 아니라 인카네이션이다 | 글: 조벽 | p. 4-7 | ||
괜찮아. 내가 알고 있네 | 글: 이의진 | p. 8-11 | ||
유보통합은 차근차근, 단기성과 집착 말아야 | 글: 박창현 | p. 12-15 | ||
IB 디플로마, 교사 평가 전문성 신장 큰 도움 | 글: 백수진 | p. 16-19 | ||
"앞으론 누가 현장체험학습 가려 하겠어요?" : 속초 체험학습 사고 교사 탄원서 낸 현직 교장 [인터뷰] | [인터뷰이]: 이경란 ; 글: 장재훈 | p. 20-23 | ||
'질문 능력'에 배움의 마법 있다 | 글: 박인기 | p. 26-31 | ||
"실수해도 괜찮아" 거침없는 질문이 문제해결력 높인다 | 글: 이창희 | p. 32-39 | ||
질문수업 첫 단추는 학습목표를 핵심질문으로 바꾸는 것 | 글: 김문선 | p. 40-45 | ||
뉴럴링크가 만드는 신세계 | 글: 이선호 | p. 54-57 | ||
치미는 화를 어찌해야 할까? | 글: 안광복 | p. 76-79 | ||
교사의 분노폭발 조절 방안 : 자제력 강화 훈련 | 글: 박남기 | p. 80-85 | ||
학생도 선생님도 열정으로 똘똘… AI 교육 선도하는 서울 원명초 | 글: 새교육 편집부 | p. 86-89 | ||
세상에 있는 집, 집에 있는 세상. 1, 인종과 인종 정체성 | 글: 송킴 | p. 90-95 | ||
학교폭력 발생 초기대응 어떻게 해야 할까? | 글: 박종민 | p. 96-101 | ||
빅AI디어 미래교육을 통해 영어과 역량 함양하기 | 글: 정현경 | p. 106-111 | ||
생성형 AI 활용, 질문을 통한 고쳐쓰기 활동 | 글: 최진영 | p. 112-118 | ||
학교도서관 협동수업의 실제 및 효과 | 글: 오덕성 | p. 119-124 | ||
알찬 기획안 작성. 24 | 글: 이명호 | p. 126-131 | ||
우리나라 교원양성정책의 변화 | 글: 김한나 | p. 149-153 | ||
백워드 설계 활용 학교평가 내실화 방안 | 글: 오주영 | p. 154-159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