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격자의 윤리와 세월호 이후 10년의 연극들
|
글: 김소연
|
p. 4-5
|
|
보기
|
|
|
|
4.16가족극단 노란리본 이야기
|
글: 김태현
|
p. 6-9
|
|
보기
|
|
|
|
멀어졌던 기억에 한걸음 다가가는, 4월 연극제
|
글: 박정화
|
p. 10-13
|
|
보기
|
|
|
|
재난 이후 연극의 자리
|
글: 양근애
|
p. 14-15
|
|
보기
|
|
|
|
정치인 유인촌과 연극 정책 :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유인촌 [인터뷰]
|
[인터뷰이]: 유인촌 ; 인터뷰: 김건표 ; 편집: 김상옥 ; 사진: 박창현
|
p. 16-23
|
|
보기
|
|
|
|
"연극을 하지 못할 때가 가장 큰 위기에요." 제2회 연복 연기상 수상자들 [좌담]
|
진행: 조정민 ; [좌담]: 길해연, 박신후, 백은경, 손성호, 임정은, 정나진 ; 편집: 김상옥 ; 사진: 강혜정
|
p. 28-33
|
|
보기
|
|
|
|
영상의 시대에서, 연극의 밀도를 찾으려는 시도 : 제33회 대한민국 신춘문예 페스티벌 <벼랑 위의 오리엔테이션>, <배이비>, <허기>, <채식상어>
|
글: 이우정
|
p. 34-37
|
|
보기
|
|
|
|
소박하나 성실한 손맛의 희곡과 노련한 연출의 콜라보 : 제33회 대한민국 신춘문예 페스티벌 <묘전:무덤전쟁>, <위대한 무사고>, <구덩이>, <독백이라 생각하기 쉽다>
|
글: 김기란
|
p. 38-41
|
|
보기
|
|
|
|
해방공간, 지금-여기의 자리에서 다시 바라보다 : 극단 돌파구 <고목>
|
글: 백로라
|
p. 42-43
|
|
보기
|
|
|
|
중단된 성장에 대한 책임 : 극단 비밀기지 <카르타고>
|
글: 전지니
|
p. 44-45
|
|
보기
|
|
|
|
젊은 연극인들의 축제, 대구 연극의 저력 : 2024 더파란연극제
|
글: 조보라미
|
p. 46-49
|
|
보기
|
|
|
|
">
"선 땅에 발 단디 붙이고" : (사)문화창작집단 공터다 <산 밖에 다시 산>
|
글: 조훈성
|
p. 50-51
|
|
보기
|
|
|
|
순간을 지속하는 꿈 : (주)컴퍼니 연작 <비아 에어 메일>
|
글: 정명문
|
p. 52-53
|
|
보기
|
|
|
|
연극 너머로 이어지는 현실, <가타부이, 1995> : 일본
|
글: 심지연
|
p. 66-67
|
|
보기
|
|
|
|
뉴욕 오프 오프 브로드웨이의 2024년 이른 봄 소식 : 미국
|
글: 김채송
|
p. 68-70
|
|
보기
|
|
|
|
2020년 밀로 라우(Milo Rau)의 <에브리우먼(Everywoman)> 독일 언론 반응
|
글: 래이 리
|
p. 71-73
|
|
보기
|
|
|
|
예술강사와 직장건강보험
|
글: 곽수정
|
p. 74-75
|
|
보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