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1
피터 싱어의 "동물해방"과의 만남 : 프로젝트 기반 대학생 비교과 교육프로그램 사례연구 = Encounter with Peter Singer's "animal liberation" : a case study of studio seminar approach for university students / 오주은 ; 안효진 ; 김정우 ; 윤영돈 1
초록 1
1. 서론 2
2. 연구방법 3
2.1. 연구참여자 3
2.2. 연구자 4
2.3. 내러티브연구 4
2.4. 연구절차 4
2.5. 자료분석방법 5
3. 연구결과 5
3.1. 복합적인 감정에서 시작 5
3.2. 리좀적 사유 :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6
3.3. 행위주체성을 가진 텍스트의 수행력 7
3.4. 다성성 : 잠재적 윤리성의 생성 및 표현 8
3.5. 관계적 공동체 실행 10
4. 논의 및 결론 11
참고문헌 12
Abstract 14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고전/명저 기반 스튜디오 세미나 접근법 개발 = Developing a GB studio seminar approach : I university's initiative for enhancing problem-solving with great books : 대학교수들의 도전 | 안효진, 이용화, 김정우, 김윤경 | p. 1-17 |
|
보기 |
피터 싱어의 “동물해방”과의 만남 = Encounter with Peter Singer's “animal liberation” : a case study of studio seminar approach for university students : 프로젝트 기반 대학생 비교과 교육프로그램 사례연구 | 오주은, 안효진, 김정우, 윤영돈 | p. 19-32 |
|
보기 |
Creating free adults out of children = 어린이들을 자유로운 성인들로 배양하기 : 세인트존스대학이 구현하는 진정한 전인교육이란 무엇인가? : an examination of the wholistic education | Emily Langston | p. 33-42 |
|
보기 |
세인트존스 대학의 Great Books Curriculum = St. John's College's Great Books Curriculum : envisioning liberal education through the classics : 고전을 통한 자유교양교육의 비전제시와 그 현실적 구현 | 이용화 | p. 43-61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0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