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디지털 대전환 시대, 교사가 주도하는 교실 혁명 글: 정제영 p. 6-9
하이터치(High-touch), 하이테크(High-tech) 교육, 왜 중요한가? 글: 유규오 p. 10-13
우리나라 학생들의 디지털 기초 소양, KICE DiLAP으로 진단하고 지원한다 글: 전성균 p. 14-17
학생·학부모·교사가 모두 만족하는 교육 개혁을 추진합니다 :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이주호 [인터뷰] 이주호 [인터뷰이] ; 교육광장 [취재] p. 18-23
기초학력 지원을 위한 중·고등학교 학습지원대상학생 대상 학습저해요인 진단 글: 김경령 p. 26-29
2022 개정 초등학교 교과 교육과정 적용의 쟁점 및 적용 방안 글: 배주경 p. 30-33
학습자 중심의 학습 환경 제공을 위한 메타버스 활용 교수학습 방안 연구. 1 글: 정연준 p. 34-37
경계선 지능 학생 지원 프로그램 개발 글: 김태은 p. 38-41
미래를 보는 아이(AI) 꿈처럼 펼쳐진 인공지능(AI) 교육! 글: 이영찬 p. 44-47
질문이 살아있는 큐앤알(Q&R) 학습 글: 박순덕 p. 48-51
아이디어를 현실로 끌어내기 위해 배우고 만들고 나누는 동아리 'Makers(메이커스)' 글: 김정훈 p. 52-55
2024 교육에 관한 몇 가지 질문 글: 김창원 p. 56-59
영국 뱃쇼(Bett show)에서 발견한 에듀테크의 미래 글: 조윤주 p. 6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