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조길자, 「「20곡의 헝가리 민요집」중 벨라 바르톡의 독창민요편곡가곡 연구: 바르톡의 헝가리 민요 분류법에 의한 바르톡의 민요편곡가곡과 그에 상응하는 원전민요 비교고찰」,『이화음악논집』, 13(1): 2009, pp. 1-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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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
최재숙, Béla Bartók 『Music for Strings, Percussion and Celesta』의 푸가적 기법과 반음계적 화성에 관한 연구, 목원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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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이수영, 「칼 바인의 피아노 소나타 1번에 대한 연구」,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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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白晨, 「拱形、对称结构与黄金分割点——贝拉·巴托克:《为弦乐、打击乐和钢片琴所写的音乐》第一乐章分析」,『北方音乐』, 35(24): 2015, pp. 38-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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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
刘琤, 「从拿来主义到民族主义再到现代主义——以巴托克《为弦乐、打击乐和钢片琴写的音乐》为例」,『北方音乐』, 37(21): 2017, pp. 1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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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
赵晶, 「《为弦乐、打击乐、钢片琴写的音乐》第三乐章结构对位初探」, 『音乐天地』, 02: 2010, pp. 43-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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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
Antokoletz, 『Elliott The Music of Béla Bartók: A Study of Tonality and Progression in Twentieth-Century Music』, Berkeley and Los Angeles: University of California Press, 19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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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
Lendvai, Ernő, 『Béla Bartók: An Analysis of His Music』, London: Kahn and Averill, 19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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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
Paul Wilson, 『The Music of Béla Bartók』, 19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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