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오픈서베이 소셜미디어 검색포털 트렌드 리포트 2023 [2023.08.10.검색], https://blog.opensurvey.co.kr/trendreport/socialmedia-2023/ | 미소장 |
2 | 오픈서베이, 소셜미디어, 검색포털 트렌드 리포트 2023 [2023.08.10.검색], https://docs.opensurvey.co.kr/report/opensurvey_trend_socialmedia_2023.pdf | 미소장 |
3 | 임승연ㆍ한지수(2022), Z세대 미용인의 분장 영상 콘텐츠 관심도와 만족도에 대한 연구 –OTT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12(2). 233-243. | 미소장 |
4 | C. Lou ㆍ S. Yuan (2019), Influencer marketing:How message value and credibility affect consumer trust of branded content on social media.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9(1), 58-73. https://doi.org/10.1080/15252019.2018.1533501. | 미소장 |
5 | 김수지ㆍ김은실(2023), 분장 1인 방송 콘텐츠의 선호도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5(3). 366-378. https://doi.org/10.5805/SFTI.2023.25.3.366. | 미소장 |
6 | 정효준(2022), 유튜브 관광콘텐츠 정보 특성이 만족도, 방문의도, 정보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구전정보 수용여부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7 | 신지민(2020), 여행 유튜브 속성이 몰입, 지속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유튜브 사용자의 감각추구성향, 인지욕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동아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8 | 김윤경(2020), 유튜브(YouTube)의 특성이 구매의도와 자발적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사회적 실재감을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9 | R. Ohanian(1990),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a scale to measure celebrity endorsers’ perceived expertise, trustworthiness, and attractiveness. Journal of Advertising 19(3), 39-52. https://doi.org/10.1080/00913367.1990.10673191. | 미소장 |
10 | 무범기(2021), 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에서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11 | 엥흐바트 노민(2022),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몽골 소비자들 중심으로-, 강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12 | 차윤주(2023),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모방의도의 매개효과와 콘텐츠에 대한 인식의 조절효과, 한양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13 | 왕덕가(2023),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SNS이용자의 모방욕구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남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14 | 권미정(2020), 뷰티 유튜브 채널구독 이용동기가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영상길이에 따른 조절효과 및 채널구독특성에 따른 매개변수 분석, 단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5 | 이희지(2022), 뷰티 유튜브 콘텐츠 특성 및 뷰티 유튜버 특성이 뷰티유튜브콘텐츠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경일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16 | R P. BagozziㆍY. Yi(1988),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1), 74-94. https://doi.org/10.1007/BF02723327. | 미소장 |
17 | J.F Hair et al(2006), Multivariate data Analysis (Vol.6), Upper Saddle River. NJ:Pearson Prentice Hall, 360-418. | 미소장 |
18 | Kline. R.B(2016),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Third Edition, New York: The Guilford Publications. 74-77. | 미소장 |
19 | M. Reuben et al(1986),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6), 1173-1182, https://doi.org/10.1037/0022-3514.51.6.1173.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