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한국의 출판편집 교육 환경 | 한기호 | p. 26-31 | ||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머리를 맞대는 교육 | 변정수 | p. 32-37 | ||
가르칠 수 있는 용기, 배울 수 있는 환경 : 다산북스 사내 교육 이야기 | 조세현 | p. 38-43 | ||
다다를 수 없는 완벽함을 향하여 : 『열린책들 편집 매뉴얼』 16년 | 권은경 | p. 44-49 | ||
과잉 연결의 시대, 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 | 이용주 | p. 58-64 | ||
스스로 타오르는 인간으로 | 문주연 | p. 66-71 | ||
대입과 관련된 미신들 | 이범 | p. 72-77 | ||
새 학기를 시작하는 마음으로 | 이재민 | p. 78-81 | ||
가장 세련된 형태의 간통 | 강양구 | p. 82-85 | ||
연상의 그에게도 심장이 뛰나요 | 손진원 | p. 86-89 | ||
글 책으로 건너가는 길목 | 김혜진 | p. 90-93 | ||
퀴어 내러티브 팩 | 선우은실 | p. 94-98 | ||
우리는 앞으로 계속 나아가고 싶다 [서평] | 최예선 [평] | p. 100-101 | ||
리터러시를 배우는 것은 자기를 구원하는 일 [서평] | 서현숙 [평] | p. 102-103 | ||
식물을 제대로 공부해 보자 [서평] | 이지유 [평] | p. 104-105 | ||
도착하리라는 믿음 [서평] | 김민지 [평] | p. 106-107 | ||
순수하지 않은 비거니즘 [서평] | 보선 [평] | p. 108-109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3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