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 1 | 강상국·이재석·윤미경·김나리(2024). 전통시장 선택 속성이 만족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강릉 전통시장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38(2), 99-109. | 미소장 |
| 2 | 강정란(2009). 지속가능한 관광자원(SIT)으로서 전통시장의 공공디자인 연구. 홍익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 3 | 김도훈·김경태(2023). 외식노포의 스토리텔링이 긍정적 감정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18(4), 27-42. | 미소장 |
| 4 | 김성훈·한재환(2010). 소비자 인식분석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농촌경제, 34(3), 59-77. | 미소장 |
| 5 | 김지현·한경수(2024). 소비기한 표시제도의 인식이 소비자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7(3), 121-140. | 미소장 |
| 6 | 김준식·김종진(2012). 전통시장 활성화 모형구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논총, 28(1), 65-86. | 미소장 |
| 7 | 김창환(2003). 춘천막국수 축제의 실태 분석연구. 강원문화연구, 22, 31-47. | 미소장 |
| 8 | 김천시. https://www.gc.go.kr | 미소장 |
| 9 | 김천시사(2022). 김천시 일자리 경제과 요구자료. | 미소장 |
| 10 | 김천시사(2022). https://www.grandculture.net/gimcheon/toc/GC03201504. | 미소장 |
| 11 | 김홍숙·김선정·임현철(2023). 외식 소상공인의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컨설팅 활용도와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6(2), 261-286. | 미소장 |
| 12 | 국가통계포털, 2023. | 미소장 |
| 13 | 디지털 김천문화대전. https://gimcheon.grandculture.net/gimcheon/toc/GC03201073?requestBy=%ec%a0%84%ea%b5%ad | 미소장 |
| 14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2022). 2022년 전통시장·상점가 및 점포경영 실태조사. | 미소장 |
| 15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2024). 시장경영패키지 지원 안내. | 미소장 |
| 16 | 심세훈(2017). 전통시장에서의 스토리텔링 요소가 고객 매력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정선아리랑 시장 중심으로. 중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 17 | 양림·이석현(2024). 이용자 관점에서의 전통시장 보행환경 개선 연구:영등포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19(4), 77. | 미소장 |
| 18 | 오문향·주지환(2021). 위드코로나 시대 글로벌 음식관광 마케팅을 위한 지역 음식관광 디지털 전환 사례 연구. 외식경영연구, 24(7), 101-124. | 미소장 |
| 19 | 오병조·김기평(2024). 마케팅 3.0에서 전통시장 청년창업과 마케팅계획에 관한 연구. K·기업경영연구원, 8(1), 33-46. | 미소장 |
| 20 | 이기성(2024). 단골식당 소비 경험이 장소애착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7(2), 163-184. | 미소장 |
| 21 | 이도희·이은서(2023)., 지속 가능한 전통시장을 생각해 보다.:인터뷰기법을 활용하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4(2),253-260. | 미소장 |
| 22 | 이상준(2016). 충남 전통시장의 또 하나의 기회, 고령자 친화형 전통시장. 충남논단, 48-55. | 미소장 |
| 23 | 이석현·이은결·유석연(2024). COVID-19 발생 전후 청량리 종합시장 일대 전통시장들에서 나타난 영향. 한국도시설계학회지, 25(2).37-55. | 미소장 |
| 24 | 이정훈·이규민(2022).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외식 소기업의 영업손실 추정 및 손실보상 지급 효과에 대한 논의. 외식 경영연구, 25(2), 275-296. | 미소장 |
| 25 | 임상호(2023).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산업진흥연구, 8(2), 61-66. | 미소장 |
| 26 | 윤성원(2024). 전통시장 활성화 방법에 관한 실제적 연구. 서비스 연구, 14(2), 69-81. | 미소장 |
| 27 | 장호성(2024). 문화관광 요소를 활용한 전통시장 활성화 정책효과 분석연구:첫걸음 시장과 문화관광형시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38(1), 95-105. | 미소장 |
| 28 | 조현아·이규민(2021). 외식 소상공인의 동태적 역량이 사업지 속 의지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4(5), 105-131. | 미소장 |
| 29 | 주하정·김혜진·정철(2024). 온라인 리뷰를 활용한 전통시장 인식 및 이미지 분석. 관광학연구, 48(5), 147-166. | 미소장 |
| 30 | 중소벤처기업부. https://www.mss.go.kr/site/smba/main.do | 미소장 |
| 31 | 초금지·조광수 (2024). 전통시장 평가 요소 비교 연구:시리어스 집단과 캐주얼 집단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5(2), 403-421. | 미소장 |
| 32 | 통계청. http://kosis.kr | 미소장 |
| 33 | 한국 산업단지 총람. https://policy.nl.go.kr | 미소장 |
| 34 | 한국통계진흥원(2021). 경상북도 전통시장 통계 결과 보고서. | 미소장 |
| 35 | Life & Work(2020). 통계자료/국내 인구 통계. https://lifeandwork. tistory.com/125 | 미소장 |
| 36 | 행정안전부(2024). 지방 행정 인허가 현황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전화번호 |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