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시간과 공간 그리고 사람이 만나는 지역 수업 [토론] | [토론]: 김보경, 김정희, 이건, 이하나 ; 정리: 임지은 | p. 26-43 | ||
부산의 문학으로 부산의 국어 수업을 | 곽기영 | p. 44-59 | ||
모닥모닥 항꾼에 만든 이야기 : 지역사회 연계 교과 융합 수업, 여순 10.19 마을 교육과정 | 오연희 | p. 60-77 | ||
지역 말과 생활 글쓰기의 특별한 만남 | 고민지 | p. 78-95 | ||
지역 개념을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담기 : 2022 교육과정과 교과서를 중심으로 | 이다은 | p. 96-105 | ||
제주 섬엔 이야기도 하영하영 : 제주 신화로 공부하는 나의 뿌리 그리고 우리 제주 | 강순희 | p. 108-123 | ||
거제 지역 어른 면담하고 글쓰기 | 배초록 | p. 124-143 | ||
씨앗과 함께라면 끝까지 사랑을 믿어 볼 수 있을 테니 : 교육 연극으로 배움과 사랑을 키우는 노정 수석 선생님(문경중)을 뵙고 [인터뷰] | 노정 [인터뷰이] ; 우채현 [취재] | p. 158-171 | ||
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어떤 사람이 되기를 바라나요 : 그럴 수밖에 없는 마음을 따라나서는, 양승현 선생님 인터뷰 | 양승현 [인터뷰이] ; 윤득현 [취재] | p. 172-189 | ||
지역 이야기를 담은 소설 목록 : 인천, 부산, 광주, 제주, 서울을 배경으로 한 소설 [서평] | 김정선 [평] | p. 192-201 | ||
교육과정으로 마을 돋보기, 세상 돌보기 [서평] | 윤숙현 [평] | p. 202-209 | ||
사투리로 정체성을 빚다 [서평] | 민은미 [평] | p. 210-217 | ||
모두가 안전한 곳에서 일하는 내일 [서평] | 김정예 [평] | p. 218-223 | ||
좋은 지역살이의 조건 : 새로운 지역살이는 가능한가 | 조희정 | p. 262-267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