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특수교육 현장과 연구, 그리고 정책의 연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 박은혜 한국특수교육학회장 | 현장특수교육 | p. 4-5 | ||
국립특수교육원의 미래 청사진을 그리다 [인터뷰] | [인터뷰이]: 최진혁, 홍영숙, 이미경, 조연길, 함영희, 김성희, 이은자 ; 정리: 현장특수교육 편집부 ; 사진: 조인기 | p. 14-19 | ||
장애학생들에게 동기부여할 수 있는 롤모델이 되고 싶습니다 : 윤경찬 안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특수교사 [인터뷰] | [인터뷰이]: 윤경찬 ; 글: 현장특수교육 편집부 ; 사진: 조인기 | p. 20-21 | ||
즐겁고 재밌는 건 모두 학생회와 함께! : 시끌벅적 도솔 학생 자치회 | 전서현 | p. 24-26 | ||
이번 달에도 '카페 챌린지'는 영업합니다 | 장현성 | p. 27-29 | ||
열린배움터로 나만의 거꾸로 특수학급 수업 운영 | 최진영 | p. 32-36 | ||
열린배움터를 활용한 특수학교 블렌디드 러닝 운영 | 이선희 | p. 37-41 | ||
상상을 현실로, 배움에 스며들다 | 유미현 | p. 42-45 | ||
독일 특수교육대상자들의 학생자치활동 사례 | 민세리 | p. 46-48 | ||
나가노현 나가노양호학교 고등부 분교실 실천사례 | 이토 치즈루 | p. 49-51 | ||
작은 목소리, 큰 변화 : 영국 특수학생의 자치활동과 학교 이야기 사례 | 김실다 | p. 52-53 | ||
미국 특수교육에서 자치 활동의 중요성과 사례 | 이슬비 | p. 54-55 | ||
보이지만 보이지 않는 뇌성(피질)시각장애 : CVI 학생 특수교육 지원을 위한 기초 연구 | 박진석 | p. 59-61 | ||
통합사회를 위한 다리 놓기 '브릿지온 아르떼' | 김재윤 | p. 64-65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5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