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과 '대표자'의 이야기를 함께 담은 이유
|
글: 송현민
|
p. 44-45
|
|
|
|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 왕명호 플루트 상임단원 [인터뷰]
|
[인터뷰이]: 왕명호 ; 글: 허서현
|
p. 46
|
|
|
|
공주시충남교향악단 : 서민수 더블베이스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서민수 ; 글: 이의정
|
p. 47
|
|
|
|
과천시립교향악단 : 오병철 플루트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오병철 ; 글: 허서현, 김강민
|
p. 48
|
|
|
|
광주시립교향악단 : 이현동 퍼커션 상임단원 [인터뷰]
|
[인터뷰이]: 이현동 ; 글: 허서현
|
p. 49
|
|
|
|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 윤문영 플루트 단원 [인터뷰]
|
[인터뷰이]: 윤문영 ; 글: 홍예원
|
p. 50
|
|
|
|
대구시립교향악단 : 성소희 첼로 차석 [인터뷰]
|
[인터뷰이]: 성소희 ; 글: 이의정
|
p. 51
|
|
|
|
대전시립교향악단 : 김진훈 바순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김진훈 ; 글: 홍예원
|
p. 52-53
|
|
|
|
부산시립교향악단 : 이은정 피아노 부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이은정 ; 글: 김강민
|
p. 52-53
|
|
|
|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임성훈 바순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임성훈 ; 글: 이의정
|
p. 54
|
|
|
|
서울시립교향악단 : 김보람 악보전문위원 [인터뷰]
|
[인터뷰이]: 김보람 ; 글: 허서현, 김강민
|
p. 55
|
|
|
|
수원시립교향악단 : 이지윤 비올라 차석 [인터뷰]
|
[인터뷰이]: 이지윤 ; 글: 허서현
|
p. 56
|
|
|
|
원주시립교향악단 : 박정도 트롬본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박정도 ; 글: 홍예원
|
p. 57
|
|
|
|
인천시립교향악단 : 한수혜 제1바이올린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한수혜 ; 글: 허서현, 김강민
|
p. 58
|
|
|
|
전주시립교향악단 : 이승형 오보에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이승형 ; 글: 홍예원
|
p. 59
|
|
|
|
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교향악단 : 이현우 호른 차석 [인터뷰]
|
[인터뷰이]: 이현우 ; 글: 홍예원
|
p. 60-61
|
|
|
|
창원시립교향악단 : 조유미 오보에 단원 [인터뷰]
|
[인터뷰이]: 조유미 ; 글: 이의정
|
p. 60-61
|
|
|
|
춘천시립교향악단 : 권명혜 제2바이올린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권명혜 ; 글: 김강민
|
p. 62
|
|
|
|
KBS교향악단 : 진덕 비올라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진덕 ; 글: 이의정
|
p. 63
|
|
|
|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 오유진 하프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오유진 ; 글: 김강민
|
p. 64
|
|
|
|
김천시립교향악단 : 황영심 플루트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황영심 ; 글: 김강민
|
p. 65
|
|
|
|
심포니 송 : 김소희 플루트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김소희 ; 글: 허서현, 김강민
|
p. 66
|
|
|
|
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 : 윤진원 비올라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윤진원 ; 글: 이의정
|
p. 67
|
|
|
|
한경arte필하모닉 : 김승언 트럼펫 수석 [인터뷰]
|
[인터뷰이]: 김승언 ; 글: 홍예원
|
p. 68
|
|
|
|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에서 만나다 : 바이올리니스트 제이미 라레도
|
글: 양경원
|
p. 72-74
|
|
|
|
다가가다, '지금의 나'를 담은 음악으로! :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인터뷰]
|
[인터뷰이]: 한수진 ; 글: 김강민
|
p. 76-78
|
|
|
|
와인 같은 음악 들고, 파리에서 그가 온다 : 클라리네티스트 김한 [인터뷰]
|
[인터뷰이]: 김한 ; 글: 류태형
|
p. 80-82
|
|
|
|
활의 무게를 더하다 : 바이올리니스트 김계희 [인터뷰]
|
[인터뷰이]: 김계희 ; 글: 허서현
|
p. 84-85
|
|
|
|
국제도시에서 퍼져나갈 우리의 노랫소리 : 인천시립합창단 예술감독 윤의중 [인터뷰]
|
[인터뷰이]: 윤의중 ; 글: 송주호
|
p. 88-89
|
|
|
|
당신을 만찬에 초대합니다 : 연출가 제프 소벨 [인터뷰]
|
[인터뷰이]: 제프 소벨 ; 글: 이의정
|
p. 92-94
|
|
|
|
3전 4기, 그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 뮤지컬 프로듀서 신춘수 [인터뷰]
|
[인터뷰이]: 신춘수 ; 글: 홍예원 ; 사진: 박진호
|
p. 98-100
|
|
|
|
어려운 음악이론은 이제 그만! : 나래 솔 [인터뷰]
|
[인터뷰이]: 나래 솔 ; 글: 이의정
|
p. 104-105
|
|
|
|
4월에 온다면 3월부터 기다려지는 공연 : 티에리 위에 [인터뷰]
|
[인터뷰이]: 티에리 위에 ; 글: 이의정
|
p. 106
|
|
|
|
언어로 살펴보는 오페라 발전사 : 이탈리아부터 중국까지, 다국의 언어로 '재'탄생한 오페라
|
글: 김석영
|
p. 122-125
|
|
|
|
성악가의 언어 접근법 : 공연·연구서·교육·좌담을 통해 만나는 '딕션의 세계' [인터뷰]
|
글: 허서현
|
p. 126-129
|
|
|
|
첫 한국어 오페라를 찾아서 : 해방 이후 음악인들이 품었던 희망
|
글: 허서현
|
p. 130
|
|
|
|
우아하게 떠오른 쇼팽의 영혼 : 임윤찬 카네기홀 데뷔 리사이틀
|
글: 김동민
|
p. 140-141
|
|
|
|
아무도, 잠들지 말라! :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투란도트'
|
글: 김동민
|
p. 142-143
|
|
|
|
연출의 늪에서도 벨리니의 음악은 빛났다 : 파리 오페라 '텐다의 베아트리체'
|
글: 배윤미
|
p. 144-145
|
|
|
|
인류를 위해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라 : 빈 슈타츠오퍼 '동물농장'
|
글: 김운하
|
p. 146-147
|
|
|
|
유쾌하기만 하면, 오페레타일까? : 프랑크푸르트 오페라 '군도'
|
글: 오주영
|
p. 148-149
|
|
|
|
하이엔드 브랜드는 왜 공연 예술가를 지원하는가
|
글: 한정호
|
p. 152
|
|
|
|
예술과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협업
|
글: 홍예원
|
p. 153-156
|
|
|
|
오자와 세이지를 기억하며(1935~2024) : 헌신적인 마에스트로 세대의 마지막 인물
|
글: 노먼 레브레히트 ; 번역: evener
|
p. 160-162
|
|
|
|
베토벤에게 건네는 마지막 인사 : 첼리스트 허정인 [인터뷰]
|
[인터뷰이]: 허정인 ; 글: 김강민
|
p. 170
|
|
|
|
소리를 위한 꿈을 나무에 불어 넣다 : 현악기 제작자 이승진 [인터뷰]
|
[인터뷰이]: 이승진 ; 글: 김강민
|
p. 172
|
|
|
|
프리데리케 : 젊은 괴테의 방황과 연인의 슬픔
|
글: 오주영
|
p. 182-183
|
|
|
|
고난과 역경으로 빚은 음악 : 탄생 200주년, 서거 140주년 맞은 스메타나의 삶과 작품
|
글: 홍승찬
|
p. 184-18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