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무진한 음악의 바다에 초대합니다! : 포항국제음악제 예술감독 박유신
|
글: 김희선
|
p. 18-25
|
|
|
|
꿈을 꾸게하는 음악의 시간 :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제8회 여수음악제
|
글: 김희선
|
p. 26-27
|
|
|
|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만남 : 피에르로랑 에마르 리사이틀
|
글: 지유경
|
p. 28-29
|
|
|
|
쉼표에서 깨닫는 것들 : 윤홍천의 슈베르트 후기 소나타 [인터뷰]
|
[인터뷰이]: 윤홍천 ; 글: 윤태경
|
p. 30-31
|
|
|
|
자유분방 그 자체 담은 무대 : 조지 할리오노 피아노 리사이틀
|
글: 윤태경
|
p. 32-33
|
|
|
|
음향의 붓질로 장면을 물들이다 : 작곡가 최우정 [인터뷰]
|
[인터뷰이]: 최우정 ; 글: 윤예원
|
p. 36-41
|
|
|
|
우리 곁에 오페라가 흐르도록 : 대구오페라하우스 관장 정갑균 & 음악 칼럼니스트 유정우 [인터뷰]
|
[인터뷰이]: 정갑균, 유정우 ; 글: 김희선
|
p. 42-46
|
|
|
|
내 음악의 첫걸음을 기억하며 : 피아니스트 조희연 [인터뷰]
|
[인터뷰이]: 조희연 ; 글: 윤예원
|
p. 48-49
|
|
|
|
섬광같은 에너지로 사로잡다 : 피아니스트 이혁 [인터뷰]
|
[인터뷰이]: 이혁 ; 글: 박마린
|
p. 50-51
|
|
|
|
젊은 예술가에게 보내는 편지 :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인터뷰]
|
[인터뷰이]: 박수예 ; 글: 구은빈
|
p. 52-53
|
|
|
|
21세기가 지향하는 교향악 축제와 롤모델 : 2024 루체른 여름 페스티벌
|
글: 박마린
|
p. 54-58
|
|
|
|
고음악과 원전연주
|
글: 윤태경
|
p. 60-63
|
|
|
|
단원 임금
|
글: 김희선
|
p. 64-65
|
|
|
|
청소년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 서울시립청소년음악센터 '소리지음' [인터뷰]
|
[인터뷰이]: 심해빈 ; 글: 구은빈
|
p. 70-73
|
|
|
|
마린스키 극장
|
글: 유혁준
|
p. 74-76
|
|
|
|
침묵의 시간
|
글: 윤지원
|
p. 78-79
|
|
|
|
아티스트와 브랜드
|
글: 박재현
|
p. 80-81
|
|
|
|
기대를 믿음으로 바꾸다 : 이해수 비올라 리사이틀
|
글: 김희선
|
p. 86
|
|
|
|
무대 미술의 장악력 : 24 세종시즌 서울시오페라단 <토스카>
|
글: 윤태경
|
p. 87
|
|
|
|
초심을 만나다 : 모스틀리 첼로 페스티벌 인 서울 2024
|
글: 김희선
|
p. 88
|
|
|
|
클래식 레볼루션 2024 : KBS교향악단의 <쇼스타코비치 교향곡 제5번>
|
글: 윤태경
|
p. 89
|
|
|
|
청중과 무대의 벽을 허물다 : 2024 서울시향 리처드 이가의 모차르트와 하이든
|
글: 이채훈
|
p. 90
|
|
|
|
내면으로부터의 깊은 울림 : 아벨 콰르텟 멘델스존 현악 사중주 전곡연주
|
글: 유혁준
|
p. 9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