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이노이즈는 사람들의 삶이 나아지도록 좋은 디자인을 하는 곳", 홍순기 대표 [인터뷰] | [인터뷰이]: 홍순기 ; editor: 김관식 ; photographer: 손찬호 ; designer: 황철민 | p. 34-42 | ||
눈에 보이지 않는 디테일이 결국 작업물의 퀄리티를 좌우합니다 : 3D 디자이너 가원의 작품 속 이스터 에그 찾기 [인터뷰] | [인터뷰이]: 가원 ; editor: 장준영 ; designer: 황철민 | p. 44-51 | ||
디자인 실무자 72만명에게 물었다 "생성형 AI, 얼마나 만족하세요?" | editor: 김동욱 ; designer: 조현성 | p. 58-63 | ||
왜 게임은 몇 년 만에 해도 낯설지 않을까? : 기억과 망각 그리고 게임 | contents: 넥슨 UX 분석실 ; designer: 황철민 | p. 64-67 | ||
CX 디자인과 UX 디자인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 : 결국 상반된 개념이 아닌 상호 보완적인 관계 | editor: 김동욱 ; designer: 황철민 | p. 68-71 | ||
"그래서 왜 접어야 해?" UX 디자인 관점으로 본 폴더블폰의 부진 | editor: 김동욱 ; designer: 안선미 | p. 72-77 | ||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보이지 않는 배려 : 삶의 질을 높여주는 일상 속 UX 사례 10가지 | contents: 재민 ; designer: 김상현 | p. 78-83 | ||
"항공권, 숙소 예약 전 잠깐!" 숙박앱의 함정을 눈치챘나요? : 숙박앱 속 다크패턴 디자인 파헤치기 | editor: 김동욱 ; designer: 김상현 | p. 88-93 | ||
"영업 사원들이 환호한 이유는?" : HD현대 EP 사업부 웹 구축 비결 | editor: 장준영 ; designer: 안선미 | p. 94-99 | ||
기억해야 할 건 오늘만을 위한 브랜드를 만드는 게 아니라는 거예요 | contents: 모노타입 ; designer: 안선미 | p. 102-105 | ||
AI가 광고 만드는 시대, 광고인의 진짜 무기는 유머 감각! : 정상수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부집행위원장 인터뷰 | [인터뷰이]: 정상수 ; editor: 장준영 ; designer: 안선미 | p. 110-113 | ||
아름다운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 오래도록 생각나는 광고를 만들다 : 유병욱 TBWA코리아 ECD 인터뷰 | [인터뷰이]: 유병욱 ; editor: 이민호 ; designer: 황철민 | p. 114-119 | ||
VML 태국, AI 덕에 실현된 캠페인 아이디어 :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AI의 결합으로 해결한 세대 간 리모델링 갈등 | editor: 장준영 ; designer: 안선미 | p. 120-123 | ||
AI를 많이 쓴다고 좋은 광고가 될까? : 결국 광고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 | editor: 이민호 ; designer: 조현성 | p. 124-127 | ||
국내 마케터 108명이 예상한 팝업스토어의 미래는? | editor: 장준영 ; designer: 조현성 | p. 128-131 | ||
존 버거의 시각으로 본 인스타그램 광고 시대 : 불행을 볼모로 삼는 마케팅 | contents: 김해경 ; designer: 조현성 | p. 132-137 | ||
MBTI는 진짜 유명한 택소노미임 : 마케팅전략과 MBTI의 평행이론 | contents: 골드넥스 ; designer: 김상현 | p. 138-141 | ||
온라인이 매장보다 더 저렴하다면, 그 가격에 맞춰 드릴게요 :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연결한 브랜드 전략 | editor: 이민호 ; designer: 안선미 | p. 142-145 | ||
브랜딩과 페르소나. 3, 더 뾰족하게, '타깃 페르소나와 사용자 여정' | contents: 김해경 ; designer: 안선미 | p. 148-153 | ||
포폴부터 자기소개서, 면접까지 모든 게 고민이라면? | contents: 노트폴리오 ; designer: 김상현 | p. 164-167 | ||
일러스트는 얼마나 중요할까요? : 사진과 일러스트의 차이부터 일러스트의 강점까지 | contents: 이모션글로벌 ; designer: 김상현 | p. 168-171 | ||
편안함과 소통이 만드는 시너지, '엘루오 강남: 더 엘루오'를 가다 | editor: 이민호 ; designer: 조현성 | p. 172-177 | ||
세대의 구분이 사라지다, '퍼레니얼' | contents: 박민정 ; designer: 안선미 | p. 178-181 | ||
인공지능 디자인협회장이 말하는 'AI 디자인 시대와 교육' : 유훈식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수 인터뷰 | [인터뷰이]: 유훈식 ; editor: 김동욱 ; designer: 황철민 | p. 182-187 | ||
전문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AI 법제화, 한국의 현주소는? : 강정희 법무법인 태평양 변호사 인터뷰 | [인터뷰이]: 강정희 ; editor: 이민호 ; designer: 김상현 | p. 188-191 | ||
"우린 선금도 없이 일해왔어요" 광고 업계, 불공정 관행에 입 열다 | editor: 이민호 ; designer: 조현성 | p. 192-195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