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등 M&A 공격 행보, 새 출발 폰드그룹 5000억 도전 : 임종민 폰드그룹 대표
|
안성희
|
p. 12-15
|
|
|
|
명불허전! 지오다노가 돌아왔다
|
김숙경
|
p. 16-17
|
|
|
|
K-패션, 빅 브랜드 시대 개막, '1조 클럽' 합류할 다음 타자는?
|
안성희
|
p. 20-23
|
|
|
|
패션 파워 컴퍼니 10 '지속성장' 비전은? : 휠라 F&F 삼성 LF 한섬 SI 등
|
패션비즈 취재팀
|
p. 24-35
|
|
|
|
빅 브랜드 '리얼골퍼' 놓고 대격돌
|
박진한
|
p. 40-44
|
|
|
|
강력한 한 방! '포텐 골프', 달린다
|
박진한
|
p. 45-49
|
|
|
|
메이저 여성복 2024 F/W 승부수는? : 바바패션·인동FN·대현·시선·린컴퍼니
|
이유민
|
p. 62-67
|
|
|
|
Key는 가심비·온라인發 영패션 로드맵 바뀌었다 : 세터·레스크앤레크레이션·틸아이다이 등 상한가
|
이유민
|
p. 68-73
|
|
|
|
여성복 기대주 이스트엔드 시티브리즈~아티드, 상한가
|
이유민
|
p. 74-76
|
|
|
|
하드 럭셔리 & 서플라이체인 집중 : Europe
|
정해순
|
p. 80-82
|
|
|
|
재정난 독립 브랜드, M&A 시장에 속속 : Europe 02- 2024년 상반기 M&A 사례
|
이영지
|
p. 83-85
|
|
|
|
사모펀드 & 브랜드 운영사 주도 활기 : America
|
Fashionbiz
|
p. 86-88
|
|
|
|
글로벌화 목표, 서구 브랜드 집중 매수 : China
|
정해순
|
p. 89-91
|
|
|
|
글로벌 & 이업종 진출, IP 확보에 초점 : Korea
|
곽선미
|
p. 92-95
|
|
|
|
탄탄한 IP가 경쟁력, 패션, IPO 빅보이 될까? : 피스피스·에이유브랜즈·콘크리트웍스 등 상장 추진
|
곽선미
|
p. 96-99
|
|
|
|
여성 컨템 '유메르' 500억대 성장
|
이유민
|
p. 100-102
|
|
|
|
시즌 리스 JDX, 출시 흐름 바꾼다
|
곽선미
|
p. 104-105
|
|
|
|
플랫폼 vs 자사몰, 효율적인 온라인 대안은? : 무신사·W컨셉 vs 젝시믹스·케이빌리지
|
곽선미
|
p. 106-110
|
|
|
|
의식주 안전 지킴이 40년 "Give & Give" 동반 성장 : 이상락 KOTITI시험연구원 원장
|
강우현
|
p. 112-115
|
|
|
|
래코드 출신이 만든 가방, 업사이클링 백 '오버랩' 주목 : 박정실 오버랩 대표 겸 디렉터
|
백의재
|
p. 116-117
|
|
|
|
서패위, 글로벌BIZ 플랫폼으로! : 프레젠테이션쇼 등 세일즈 모델 확대
|
이유민
|
p. 120-121
|
|
|
|
컨셉코리아, 파리로 K-패션 확장 : 뉴욕 벗어나 세계 4대 패션 성지로 확대
|
곽선미
|
p. 122-124
|
|
|
|
OEM·ODM 세대교체 프로모션 뉴 웨이브 8 : 비에파·이끌로·메이크잇·위즈컴퍼니 등
|
패션비즈 취재팀
|
p. 126-133
|
|
|
|
웰니스 전문 플랫폼 '쏘핏' 주목 : 스포츠·언더웨어 큐레이션 편집숍
|
박진한
|
p. 134-135
|
|
|
|
니들이 버킨백 맛을 알아?
|
이재경
|
p. 146
|
|
|
|
성장 전략으로서 M&A 성공 전략
|
선원규
|
p. 147
|
|
|
|
한화 갤러리아백화점 어제와 오늘
|
김정아
|
p. 148-149
|
|
|
|
재고 폐기 방지법은 언제?
|
문명선
|
p. 151
|
|
|
|
팀 빌딩(Team Building)에서 팀 그로잉(Team Growing)으로
|
신광철
|
p. 152
|
|
|
|
구글·하버드에서 배우는 '멘탈 매니지먼트 스킬'
|
조원섭
|
p. 153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