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흑백요리사에 수혜 입은 유통업계, 시즌2 제작 환영 글: 김민지 p. 8-9
치킨 3사 배달앱 주문 체험기 "탈(脫)배민 역부족" 글: 한민철, 김병주 p. 10-13
한국에 투자, 한국이 투자! 한투증권 "다음은 아시아 1위" 글: 김경탁 p. 14-15
편의점·식품기업 흑백요리사 마케팅 여전히 '활활' 글: 김병주 p. 16-19
이마트 와인장터가 보여주는 진심 '와,인정한다' 글: 김병주 p. 20-23
가나를 위스키와 먹고, 보험사가 팝업스토어를 글: 김민지 p. 24-27
광고주도 놀란 '푸바오 효과'와 '파리바게뜨 × PSG'… 성공 비결은? 글: 김민지 p. 28-31
모든 것을 꾸미는 '별다꾸' 트렌드 글: 이주희 p. 32-37
한미사이언스의 '공격적' 보도자료, 역효과 우려 커 글: 한민철 p. 38-40
지속가능한 식사를 위한 요리 미션 : 힐튼호텔의 탄소 의식(Carbon Conscious) 메뉴 글: 박주범 p. 44-47
디자인 커뮤니케이션과의 새로운 만남 : ESG와 공공디자인의 최초 결합 'H-gram' 글: 김영순 p. 48-51
공공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넛지디자인 30원칙 글: 윤성원 p. 52-55
"뉴스 옆 광고 효과, 토픽이 아니라 퀄리티다" 글: 김경탁 p. 56-57
위기의 청년 정신건강, 온 나라가 나선다 : '전국민 마음투자' 나선 정부 글: 김민지 p. 58-61
'일할 맛 나도록' 청년 정신건강, 기업이 챙긴다 : 정신건강 지원하는 기업 캠페인·심리상담 글: 김병주 p. 62-67
"이것이 '신세계 유니버스'다" : 신세계그룹, 역대 최장 기간·최대 규모 '쓱데이' 11월 1일 개막 글: 김민지 p. 68-69
"더 넓게 봅니다" 매일 묻고 매일 답하는 매일유업 글: 김경탁 p. 70-73
풀무원지구식단이 이효리를 택한 이유는 글: 김병주 p. 74-79
격동의 미디어환경, 더 중요해진 CCO 역할 글: 김경탁 p. 80-85
사전에 하는 준비 vs. 사후에 하는 준비 정용민 p. 86-89
안전관리? 한전산업만큼만 해라 글: 김경탁 p. 90-91
의사·정부, 정말 국민 위한 선택인가? 글: 김민지 p. 92-95